가임기에 질내사정 후 냉이 많이 나오는데 임신 가능성은?
관계한지 4일차 가임기에 질내사정했고 지금은 배란일인데 냉이 너무 많이 나오는데 이거 임신되는 거랑 관련있나요?
관계한지 4일차 가임기에 질내사정했고 지금은 배란일인데 냉이 너무 많이 나오는데 이거 임신되는 거랑 관련있나요?
가임기에 성관계를 가진 후 질내사정이 있었다면 임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배란일에 가까울수록 임신 확률은 높아지는데, 이는 난자가 수정될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냉의 양이 많아지는 것은 임신의 징후일 수도 있지만, 반드시 그렇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배란기나 생리 전후 혹은 임신 초기에 갈색 냉이 증가하는 증상은 흔한 증상이지만, 분비물의 증가나 냄새만으로 임신 여부를 확인하기는 어려우므로, 관계일로부터 14일 후 임신테스트기 사용을 통해 확인해보실 것을 권장드려요. 임신을 원치 않는다면, 적절한 피임도구 없는 성관계는 임신가능성이 없을 수가 없어요. 모든 피임법이 100%를 보장하진 못하는 상태에서 질내사정을 했다면 더욱 가능성을 고려하셔야 해요. 이미 배란일이라고 하셨으니, 시간이 매우 중요하므로 빠른 조치를 취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마지막 생리날이 9월 5일이고 주기는 28일에서 +-2일 정도 됩니다 계산해보니 가임기는 9월 14일부터 19일까지였고 14일 질내사정을 했어요 ㅜㅠ .. 지금 여건이 안 되서 사후피임약도 못 사먹는데 임신 가능성 얼마나 될까요 ..
12월4일 새벽에 가임기 보통날인지 모르고 질내사정을 했습니다 임신 가능성 있나요?
배란일에는 안했지만 가임기때 질내사정으로 관계를 했습니다. 얼리 테스트기로 검사를 했는데 한줄 뜨는거면 임신가능성이없을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