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예정 4일 전 투명한 냉이 정상인가요?
예정잉 4일전인데 냉은 투명하고 흰색에 냄새 안나는데 정상인가요? 그렇다고 냉이 많진 않아요
예정잉 4일전인데 냉은 투명하고 흰색에 냄새 안나는데 정상인가요? 그렇다고 냉이 많진 않아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자님의 상황은 정상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생리 예정일 4일 전에 투명하고 흰색이며 냄새가 나지 않는 냉은 건강한 상태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성의 몸은 호르몬 주기에 따라 냉의 양상이 계속 변화하는데, 생리 전에는 개인에 따라 냉의 양이 줄어들거나 색상이 약간 변할 수 있습니다. 투명하고 냄새가 없는 냉은 일반적으로 건강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냉의 양이 많지 않다고 하셨는데, 이 역시 개인마다 차이가 있어 정상 범위에 속할 수 있습니다. 만약 평소와 다른 불편감이나 가려움, 이상한 냄새, 색상 변화 등이 동반된다면 산부인과 상담을 권해드립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생리전 약간 투명색의 냉….이 나와요ㅠㅠ 약간 투명색이면서 노란색 사이의 색깔인 냉이 나와요ㅠㅠ

불투명한 색의 냉이 물처럼 뚝뚝 흐를 정도로 나오는데 왜 이런가요…? 크게 악취가 있지는 않습니다. 점성이 전혀 없고, 속옷에는 노란색으로 묻어나옵니다.. 정상은 아니죠 ? 생리 6일 전입니다.. 헤르페스 일때도 위와같은 증상이 있을 수 있나요?

아직 생리할려면 4일남앗는데 피가 비쳐요ㅠㅠ 원래 생리전에 피가 비치나요? 일요일부터 비쳣다 안비쳣다 이랫어요 그리고 지금은 비치면서 소량으로 나오고잇어요 도데체 왜 이럴까요? 두달동안 생리안해서 생리유도주사맞고 생리하고 생리불순으로 호르몬약먹고 9/1~9/7일까지 생리를 햇어요 지금은 호르몬약 다먹엇구요 그리고는 갠찮다가 일요일부터 피가 비치다말다 햇어요 원래 생리전에 피비침이잇나요? 비치면 양은 어느정도 되나요? 원래 다 생리전에 이런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