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위 후 요도 상처, 연고만 발라도 괜찮을까요?
검사결과 요도염은 아니고 상처부위에 균이들어가서 약먹는중에 자위를 하고 난 다음날 요도가 달라 붙어 다시 상처가 났습니다 혹시 연고만 발라도 이상은 없을까요?
검사결과 요도염은 아니고 상처부위에 균이들어가서 약먹는중에 자위를 하고 난 다음날 요도가 달라 붙어 다시 상처가 났습니다 혹시 연고만 발라도 이상은 없을까요?
요도에 상처가 생겼을 때는 연고만으로 충분한 치료가 되지 않을 수 있어요. 상처 부위에 감염이 생길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현재 복용 중인 약을 계속 복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고를 사용할 때는 상처 부위를 깨끗하게 하고 말린 후에 항생제 성분이 포함된 연고를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연고를 바를 때는 하루 2-3회 사용을 권장드리며, 만약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의사와 상담하여 추가적인 치료를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지나치게 공격적이거나 과도한 자위행위는 생식기 부위에 상처나 세균 감염 등을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1. 토요일 밤에 자위를 했습니다. (오르가즘만 느낄려고 1시간여 정도 사정하지 않고 자위를 했음) 2. 요도에서 피가 나 자위를 멈추고 취침을 했습니다. 3. 아침에 갑자기 깰 정도로 많은 양의 피가 요도에서 나왔습니다. 4. 오줌을 누거나 평상시에는 아프지도 따갑지도 않습니다. 5. 계속 출혈이 진행 중입니다. 6. 월요일에 병원 두 곳을 다녀왔고, 한군데는 요도 내 상처로 인한 출혈로 의심/ 한군데는 혈정액증이나 전립선 비대증 의신으로 오줌검사를 진행했으나 이상없음으로 결과 받았습니다. 요도 내 상처로 인한 출혈같아 보이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 까요... - 연고 같은거 발라도 괜찮을지 - 어떤 연고를 발라야 하는지 - 당장의 종합병원 진료가 어려운 상황
골절기 청소하다가 골절기날에 살짝 닿았는데 괜찮은 줄 알고(장갑을 끼고 있었습니다) 청소하다가 장갑을 벗어보니 사진 속 상황입니다 약국에 물어보니 연고 바르면 될 것 같다했지만 골절기에 소, 돼지 작업하다보니 세균감염이 걱정되는데 그냥 연고만 발라도 괜찮나요? 조금만 닿아도 아픈 상태입니다
질이 건조한 상태에서 자위를 했더니 외음부가 쓸려서 너무 아픈데 세균 감염이나 바이러스 감염때문에 걱정되서 외음부 상처부위에 D-판테놀을 발라주고 있는데 괜찮을까요? 바이러스나 세균 감염으로 성병이 생기진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