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보톡스 후 턱살 제거를 위한 스트레칭, 고개를 들고 목을 늘리는 것은 좋을까요?
원OO • 2023.11.03
인모드와 슈링크 그리고 턱보톡스 후 10일차인데 턱살을 빨리 없애려고 ‘고개를 들고 목을 늘려 스트레칭‘하는 동작이 안좋을까요? 턱을 늘리는거라 오히려 리프팅효과가 줄어들까요?
피부과
인모드와 슈링크 그리고 턱보톡스 후 10일차인데 턱살을 빨리 없애려고 ‘고개를 들고 목을 늘려 스트레칭‘하는 동작이 안좋을까요? 턱을 늘리는거라 오히려 리프팅효과가 줄어들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가볍게 고개를 들고 목을 늘려 스트레칭하는 동작이 시술 효과에 영향을 미친다고 보기 어려울 것 같아요. 단,시술 직후라면 가볍게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시술을 시행한 병원에 문의하셔서 자세한 안내를 받아 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인모드와 슈링크 그리고 턱보톡스 후 10일차인데 턱살을 빨리 없애려고 ‘고개를 들고 목을 늘려 스트레칭‘하는 동작이 안좋을까요? 턱을 늘리는거라 오히려 리프팅효과가 줄어들까요?

이거 턱살 맞나요? 어떻게 제거해야할지..ㅠㅠ

턱살은 뺄수없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