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을 쓰고다녀도 자외선에 피부가 탈수도 있나요?
양산을 쓰고다녀도 자외선에 피부가 탈수도 있나요
양산을 쓰고다녀도 자외선에 피부가 탈수도 있나요
네, 양산을 사용하더라도 자외선에 피부가 탈 수 있습니다. 양산이 대부분의 자외선을 차단해주긴 하지만, 완벽하게 모든 자외선을 막아주지는 못합니다. 특히, UVA는 구름이나 유리를 통과할 수 있고, 반사되어 옆이나 아래에서도 피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양산을 사용할 때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함께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 노화나 기미, 잡티 등을 유발할 수 있어 실내에서도 적용해주는 것이 좋아요. 가능한 자외선 차단이 높은 양산을 사용하고, 직사광선을 피하는 것이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 정도에 대한 안내는 어려우므로 해당연고 사용시에는 안전하게 자외선 차단제를 적용해 보시길 안내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수년간 탄게 축적된 피부도 화이트 태닝으로 원래 피부톤으로 복구 가능한가요? 배나 엉덩이 부분처럼 자외선에 노출되지 않은 부분과 팔이나 얼굴 종아리 등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는 부분의 피부톤 차이가 큰데 화이트태닝으로 복구가 가능한가요?
피부노화의 대부분은 자외선 때문이잖아요. 그럼 햇빛을 아예 안받고 사는 사람들은 피부노화가 남들에 비해서 많이 덜되나요? 그리고 선크림을 바르는데 선크림 자체가 좋은 성분이 아니라서 선크림을 바르면 피부가 안좋아지는 사람들이 있잖아요. 이러면 선크림을 바르지 않고 양산을 쓰고 다니는게 피부노화를 막는 최선의 방법 인가요?
스티바에이 바르고 다음날 햇빛에 5~10분 정도만 노출되는데요 (자외선차단양산써요) 자외선이 위험한가요? 피부에 큰 영향을 주나요? 아니면 조금 예민해져서 그런건가요? 아니면 단순히 스티바 성분이 분해될 수 있어서 그런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