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초기 소변 빈도는 어느 정도이며, 평소 물 섭취량이 적어도 그럴 수 있을까요?
임신 초기에 소변이 많이 마렵다는데 빈도가 어느정도 될까요? 그리고 평소에 물을 많이 먹지 않아도 그럴 수 있나요?
임신 초기에 소변이 많이 마렵다는데 빈도가 어느정도 될까요? 그리고 평소에 물을 많이 먹지 않아도 그럴 수 있나요?
질문자님의 궁금증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임신 초기에는 평소처럼 물을 마셔도 소변을 더 자주 보게 될 수 있어요. 이는 임신 초기에 흔히 나타나는 증상 중 하나로, 임신 5~6주차(관계 후 약 3주)가 되면 이런 증상을 느낄 수 있어요. 그래서 평소에 물을 많이 마시지 않아도 소변을 자주 보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어요. 이는 임신 초기에 몸이 변화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현상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하지만 소변 빈도가 너무 많아 생활에 불편함을 느낀다면, 전문가와 상담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요약하면, 임신 초기에는 평소와 같은 양의 물을 마셔도 소변을 더 자주 볼 수 있고, 이는 임신 초기에 흔히 나타나는 증상 중 하나에요. 그런데 이로 인해 생활에 큰 불편함을 느낀다면 전문가와 상담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브로콜리 하루 섭취량이 어느정도인가요? 2~~3 송이 인가요?
관계 3주 후 (생리 지연 2주 후)쯤 저녁, 다음날 아침 소변으로 임테기 사용했는데 둘 다 비임신이었어요. 근데 묻힌 소변량이 적어서 그런가 싶지만 그래도 어느정도는 묻혔습니다. 위에 언급한 시기면 소변량과 거의 상관없이 정확도가 높을 거 같은데.. 비임신 맞겠죠? 근데 자꾸 갈색냉이 나오네요..
생리주기가 끝나면 병원에 가볼 예정입니다. 지금 생리컵을 이용 중이어서, 생리량을 대략적으로 알 수 있어요. 어느 정도면 오늘 병원을 가야할까요? 생리가 말 그대로 소변처럼 나왔습니다.... 양도 적은 소변량 정도로 나온 것 같아요. 생리량이 평소보다 많긴 한 것 같아요. 생리컵을 교체하는 그 사이에도 좀 줄줄 나오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어지럽고 머리가 좀 아파요. 평소에도 생리량은 많은 편입니다. 생리컵이 30ml 조금 넘는 걸 사용하는데, 총 주기의 양을 이 컵에 꽉 채운다면 한 6-7컵 정도일 것 같아요. 이런 저로써도 한 2시간 정도 나오는 이 정도의 생리량은 처음이어서요. 바로 병원에 가야할 정도의 생리량은 어느 정도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