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론 0.15% 인공눈물 최대 처방량은?

이OO • 2025.12.05

안녕하세요. 업무상 하루종일 모니터를 보고 있어 안구건조증으로 인해 눈이 뻑뻑하고 아침에 눈을 뜨기가 힘듭니다. 알론 0.15%(히알루론산나트륨)(1회용)이 썼을때 가장 좋았습니다. 인공눈물 최대 처방 요청 드립니다.

인공눈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안과 관련 질문

  • 히아루론맥스 0.15% 최대 처방

    얼마나 가능할까요? 올해 4월7일에 시력교정술 받았는데 인공눈물 급여로 처방 가능할지 문의드립니다.

    안과

    인공눈물

    2023.07.11
  • 인공눈물 0.15% 처방 받으려고 하는데요

    인공눈물 0.15% 처방 받으려고 하는데요 한달에 3통만 받을수있다던데 그 이상은 처방이 안되나요 ? 한 병원에서 3통만 처방이 가능하다면, 바로 다른 병원에 가서 또 다시 처방을 받아도 되나요 ? 인공눈물을 평소에 많이 쓰는데 병원 갈 시간이 없어서 질문 드립니다 ㅠ

    안과

    인공눈물

    2022.10.05
  • 티아렌 인공눈물 0.15와 0.18 차이?

    함량 차이라고 아는데 효과가 다른가요? 원래 0.15쓰다가 이번에 0.18로 잘못 처방 받아서요

    안과

    라식

    안구건조증

    +1
    2023.07.07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