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심스러운 성관계 후 4주 경과, STD12종 검사 결과 안심해도 될까요?
의심스러운 성관계 후 4주가 지나서 STD12종 검사를 하였습니다. 모두 음성이 나왔는데 결과가 정확하니 안심해도 될까요?
의심스러운 성관계 후 4주가 지나서 STD12종 검사를 하였습니다. 모두 음성이 나왔는데 결과가 정확하니 안심해도 될까요?
성병 검사 결과의 정확성은 여러 요인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증상이 있는 STD검사이고 여러 번 반복해서 음성이라면 STD가 아닌 것으로 충분히 신뢰하셔도 될 것으로 생각 해볼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4주 후에 STD 12종 검사를 받으셨다면, 대부분의 성병에 대해서는 비교적 정확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성병의 경우, 예를 들어 헤르페스의 경우, 병변을 긁어 나가는 스왑 검사나 혈액검사 등을 더욱 신뢰하기도 해요. 검사 결과가 모두 음성이라면 현재까지는 감염의 증거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완전히 안심하기 위해서는 창기간을 고려하여 해당 성병들의 창기간이 완전히 지난 후에 재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성병 예방을 위해 안전한 성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정기적인 성병 검사를 통해 자신의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라도 배뇨통, 배뇨곤란, 고름같은 냉, 자궁출혈 등 다른 이상증상이 나타날 때에는 병원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의사의 조언을 구하거나 성병 전문 클리닉을 방문하여 개인의 상황에 맞는 정확한 조언을 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의심스런 성관계를 가지고 4주가 지나서 성병 자가검사키트 12종을 진행해서 음성이 나왔으면 안심해도 되나요? 추가적으로 조치해야할 것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성관계 이후 간지러움이 지속되서 std 12종, 혈핵 검사를 1주차, 3개월차(2주전)에 검사했을때 다 음성이였습니다만 간지러움이 지속되고 오늘 확인하니 사타구니에 다음과같은 붉은 반점이 나타났습니다. 성병으로 의심해야될까요?
일단 매독증상 전혀없고 헤르페스에걸렷기에 포비아걸려서 궁금하게됐네요 의심관계가 6-9개월이전이고 Std12종검사를 받아서 음성이 나왓다면 안심해도되나요 일단 증상전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