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속에 벌레가 살 수 있을까요?
혹시 질 속에 벌레가 살수있어요?
혹시 질 속에 벌레가 살수있어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 내부에 벌레가 살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질은 자체적으로 청결을 유지하는 자정 능력이 있어서 외부의 이물질이나 벌레가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우 드문 경우지만 특정한 환경이나 위생 상태가 좋지 않을 때 벌레가 들어갈 가능성이 전혀 없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만약 질 내부에 벌레가 있다고 의심되거나 불편함이 느껴진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 방문하여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려움증이나 분비물의 증가, 질에서 악취가 나는 경우에는 특히 전문의의 진단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하고 파인튜닝한 건강 정보 AI의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생리대에 벌래가 있는지 모르고 착용한 후 몇 시간 뒤 화장실에서 살아있는 벌래를 발견했습니다. 너무 놀래 자세하게 확인 못하고 죽이고 버렸는데 찾아보고 유추해본 결과 아마 권연벌레라고 생각합니다. 질 내부로 벌레가 들어가는 경우도 있을까요? 산성농도가 높아 내부에 들어가도 살 수 없다 들었고 질 내부로 들어갈 수 있는 구조도 아니라고 하지만 걱정이 되는만큼 전문가의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제가 이번 생리 전에 생식기가 가렵고 냄새 없는 으깬 두부같은 연두색 냉이 나와서 병원에 가보려다가 생리 시작하고나서 괜찮길래 없어진 줄 알고 살았는데 생리 끝나고 냉은 그냥 불투명한 하얀색이 나오는데 너무 가렵고 따갑네요 ㅜㅜ 병원에 가진 못 할 거 같아서 어떻게 하면 될 지 문의 드립니다 ㅜ
꿰멘 실밥이 살속에 묻어있고 너무 촘촘해서 .이거를 어떡해 제거할 수 있나요? 의사도 못할것처럼만 보여요 너무 실밥이 촘촘한데 이걸 어떡해 풀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