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속에 벌레가 살 수 있을까요?
혹시 질 속에 벌레가 살수있어요?
혹시 질 속에 벌레가 살수있어요?
AI가 데이터를 기반으로 생성한 답변으로, 어떠한 의학적 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 내부에 벌레가 살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질은 자체적으로 청결을 유지하는 자정 능력이 있어서 외부의 이물질이나 벌레가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우 드문 경우지만 특정한 환경이나 위생 상태가 좋지 않을 때 벌레가 들어갈 가능성이 전혀 없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만약 질 내부에 벌레가 있다고 의심되거나 불편함이 느껴진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 방문하여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려움증이나 분비물의 증가, 질에서 악취가 나는 경우에는 특히 전문의의 진단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생리대에 벌래가 있는지 모르고 착용한 후 몇 시간 뒤 화장실에서 살아있는 벌래를 발견했습니다. 너무 놀래 자세하게 확인 못하고 죽이고 버렸는데 찾아보고 유추해본 결과 아마 권연벌레라고 생각합니다. 질 내부로 벌레가 들어가는 경우도 있을까요? 산성농도가 높아 내부에 들어가도 살 수 없다 들었고 질 내부로 들어갈 수 있는 구조도 아니라고 하지만 걱정이 되는만큼 전문가의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제가 이번 생리 전에 생식기가 가렵고 냄새 없는 으깬 두부같은 연두색 냉이 나와서 병원에 가보려다가 생리 시작하고나서 괜찮길래 없어진 줄 알고 살았는데 생리 끝나고 냉은 그냥 불투명한 하얀색이 나오는데 너무 가렵고 따갑네요 ㅜㅜ 병원에 가진 못 할 거 같아서 어떻게 하면 될 지 문의 드립니다 ㅜ

꿰멘 실밥이 살속에 묻어있고 너무 촘촘해서 .이거를 어떡해 제거할 수 있나요? 의사도 못할것처럼만 보여요 너무 실밥이 촘촘한데 이걸 어떡해 풀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