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열에 명치통증
최OO • 2023.05.14
어지 잘못먹은것도 없고 아침에 출근 잘했는데 갑자기 고열에 명치통증(쑤심) 그리고 메스꺼움에 근육통까지,,,힘들어서 탁센,마느올? 한알씩 먹고 자도 소용없이 명치통증과 열이있어요 어느병원을 가야하며 왜아픈걸까요 병명이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발열
어지 잘못먹은것도 없고 아침에 출근 잘했는데 갑자기 고열에 명치통증(쑤심) 그리고 메스꺼움에 근육통까지,,,힘들어서 탁센,마느올? 한알씩 먹고 자도 소용없이 명치통증과 열이있어요 어느병원을 가야하며 왜아픈걸까요 병명이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급체 등 급성 위염의 경우 소화불량, 위장 부근의 불편감, 심와부(명치) 통증, 복부 팽만감, 식욕부진, 트림, 구토, 오심, 열감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증상 경감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적절한 약물 치료가 권장되므로 가까운 소화기내과 등에 내원하시거나 닥터나우 앱 내 '과목 진료' > '내과' 로 비대면 진료 후 집에서 약을 배송 받아보시기를 권유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어젯밤 속이 안좋아서 토를 하고 잤는데 오늘 아침 일어나니 식은땀 나고 속이 안좋고 명치쪽도 아프고 열재보니 38도에요 장염인가요?체한걸까요..?설사는 없고 구토는 어젯밤 한번이 다에요

어머니가 명치랑 명치아랫배통증이 계속된다고 하시는데 뭐때문일까요..드신게없다고 하시구요ㅠㅠ아니면 어느병원에서 진료를 봐야하나요..?

3일째 명치 밑에 위(?)에 누가 위를 쥐어짜는듯한 통증이 심하고 고열이 나고 오한이 들어요.. 오늘은 녹색설사까지 한 3-4번 봤네요.. 단순 위염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