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폼 사용 횟수가 궁금합니다
김OO • 2023.07.30
제가 지성 피부인데 아침 저녁 2번 세안해도 괜찮을까요?
피부과
제가 지성 피부인데 아침 저녁 2번 세안해도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네, 세안 횟수에 대해서는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달라지며 세안의 횟수가 많아지더라도 청결하게 세안하지 않을 경우 노폐물이 얼굴에 남아있어 오히려 피부 건강을 악화시킬 수 있어 한번을 하시더라도 꼼꼼히 세안해주셔야 함을 알려드려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피부장벽무너져서 약산성 폼클렌징 쓰면 당기고 건조한증상이 심해지는데 물세안 하다가 증상회복되면 폼클렌징 쓰면 되나요…? 물세안을 얼마정도 하면 되나요…?

피부 세안시 약산성 클렌징폼만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각질제거나 피지를 녹이는 제품도 같이 사용해야 할까요?

라하성분 들어간 토너패드를 쓸경우에는 살리실산 폼클렌징이나 라하성분폼클렌징을 안써도되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