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폼 사용 횟수가 궁금합니다

김OO • 2023.07.30

제가 지성 피부인데 아침 저녁 2번 세안해도 괜찮을까요?

피부과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피부과 관련 1개의 답변

  • 닥터나우 의료진
    닥터나우
    2023.07.30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네, 세안 횟수에 대해서는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달라지며 세안의 횟수가 많아지더라도 청결하게 세안하지 않을 경우 노폐물이 얼굴에 남아있어 오히려 피부 건강을 악화시킬 수 있어 한번을 하시더라도 꼼꼼히 세안해주셔야 함을 알려드려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실시간 의료상담' 에서의 답변은 의료진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한 참고용 정보 제공입니다. 정확한 개인 증상 파악 및 진단은 의료기관 내방을 통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reviews

    닥터나우 의료진 답변 어떠셨나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피부과 관련 질문

  • 약산성 폼클렌징 사용 후 물세안으로 증상 회복되면 폼클렌징 사용해도 되나요?

    피부장벽무너져서 약산성 폼클렌징 쓰면 당기고 건조한증상이 심해지는데 물세안 하다가 증상회복되면 폼클렌징 쓰면 되나요…? 물세안을 얼마정도 하면 되나요…?

    여드름/피부염

    2024.10.20
  • 약산성 클렌징폼만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피부 세안시 약산성 클렌징폼만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각질제거나 피지를 녹이는 제품도 같이 사용해야 할까요?

    여드름/피부염

    2025.01.27
  • 라하성분 토너패드 사용 시 살리실산 폼클렌징이나 라하성분폼클렌징 필요한가요?

    라하성분 들어간 토너패드를 쓸경우에는 살리실산 폼클렌징이나 라하성분폼클렌징을 안써도되죵?

    여드름/피부염

    2024.07.17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