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나우 비대면 진료, 약국 설정 오류로 약을 받지 못했을 때 대처 방법은?
닥터나우 비대면 진료받았는데 약국 설정이 다른곳으로 되어있어요 어떡하죠,, 오늘은 그곳에서 약을 못받는데,,
닥터나우 비대면 진료받았는데 약국 설정이 다른곳으로 되어있어요 어떡하죠,, 오늘은 그곳에서 약을 못받는데,,
비대면 진료 후 약국 설정이 잘못되어 있어서 문제가 생기셨군요. 걱정되시겠어요. 닥터나우와 같은 비대면 진료 서비스의 경우, 처방전을 받은 후 일반적으로 설정된 약국으로 전송됩니다. 만약 잘못된 약국으로 처방전이 전송된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해보실 수 있습니다. 1. 닥터나우 앱 하단의 '더보기' 탭 > '기타' > '고객센터' > '새 문의하기' 를 통해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고, 상황을 설명하고, 처방전을 원하는 약국으로 변경 요청을 하세요. 2. 처방을 받은 의료기관에 직접 연락하여 처방전을 원하는 약국으로 재전송해달라고 요청하세요. 3. 잘못된 약국에 연락하여 처방전을 원하는 약국으로 전송해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 중으로 약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면, 가장 빠른 해결 방법은 닥터나우 고객센터에 연락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처방전을 올바른 약국으로 재전송 받을 수 있도록 요청하세요.
꼭 확인해주세요.
원하는 답을 얻지 못해 다시 질문드려요. 집근처에 닥터나우와 제휴된 약국이 있는지, 어디에 있는지 진료 전에 미리 검색하는 방법은 없나요? 처방을 받아도 집에서 가까운 약국이 없다면 오히려 먼 약국까지 가는게 더번거로울 것같아서요.
약값이 병원마다 달라서 처방받고 싶은 약국이 따로 있어서요 그렇게도 가능한가요?
닥터나우 비대면 진료를 받으면 팩스 수령 가능한 제휴 약국으로 처방전이 발송된다는건 이해를 했는데 제가 받으려는 약이 모든 약국에 있는게 아니라 제휴약국 먼저 확인하고 진료를 받아야 될거같은데 제휴약국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