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 환자가 밥 먹다 쓰러지면 병원 방문 필요한가요?
윤OO • 2024.09.01
44년생 당뇨를 앓고 계신 할머니께서 밥을 드시다 2분정도 쓰러지셨어요. 이유가 뭘까요? 병원에 가봐야할까요?
만성질환
44년생 당뇨를 앓고 계신 할머니께서 밥을 드시다 2분정도 쓰러지셨어요. 이유가 뭘까요? 병원에 가봐야할까요?
할머니께서 당뇨를 앓고 계시고 식사 중에 쓰러지셨다면, 즉시 병원에 가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당뇨 환자가 쓰러지는 원인으로는 저혈당이나 고혈당, 심혈관 문제 등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어요. 특히 2분 정도 의식을 잃으셨다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기 위해 병원에서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혈당보다는 저혈당이 왔을 때 쓰러짐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러한 상황에서는 신속한 의료 조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빠른 시간 내에 병원에 방문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현미밥만 먹으면 설사합니다 물처럼 하루 수십번씩 화장실가고요 위장약 먹으면 좀 덜가고 합니다 그래서 최근 백미밥으로 교체하니 정상 변이나왔습니다 매번 위장약받기 힘들고 집에당뇨환자있어 백미만 먹기 힘든데 혹시 병원방문하여 개선약 받을수있나요?
전담피고 갑작스러운 어지러움증 쓰러질수도있나요?당뇨2형인데
당뇨환자입니다.이틀전 조밥을 먹었는데 다른가족은 아무이상이없고 저만 다음날부터 심하게 어지럽고,구토증상만 있어요.복통,설사는 없고요.지금은 구토증상은 없고 어지럽기만하는데 초밥이 원인인지,아님 오십견으로 통증때문에 노스판패취를 한번붙옇는데 그부작용으로 어지럽고 구토가나는건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