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살 여아의 생리 시작 전 질내사정 증상, 이유는 무엇일까요?
박OO • 2024.10.11
안녕하세요 제가 생리을 시작도 안해는데 끈적이고 악취 냄사가 나요 왜그런가료 참고로 저의 나이는 8살 입니다
소아청소년과
안녕하세요 제가 생리을 시작도 안해는데 끈적이고 악취 냄사가 나요 왜그런가료 참고로 저의 나이는 8살 입니다
AD
안녕하세요. 8살 여아의 경우 생리가 시작되기 전이라면 질 분비물에 변화가 생기는 것은 주의를 요하는 상황일 수 있습니다. 끈적이고 악취가 나는 분비물은 감염이나 다른 건강 문제를 의심할 수 있는데요, 아이들의 질은 중성 상태가 유지되어 균이 증식하기 쉬운 환경이기 때문에 감염에 더 취약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악취가 나는 경우에는 생리적인 현상이 아닌 질염 등의 감염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소아청소년과나 산부인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전문의의 진료를 통해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중요하며, 건강을 위해 빠른 시일 내에 병원을 방문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5월 4일 생리 시작 예정인데 실수로 질내사정을 조금 해버렸습니다. 4월달에는 3일날, 3월달에는 6일날, 2월달에는 3일에 했었는데 혹시 임신 가능성이 있을까요?
생리 8일전에 질내사정을 했는데 임신가능성이 높을까요?
8월25일생리를 시작하였고 8월29일날 미레나시술을하였습니다 그리고나서 8월31일날 질내사정을하였고 9월1일또한 질내사정했어요 9월 7일 8일 가임기날인데 이틀연속 질내사정했는데 임신가능성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