찢어진 렌즈를 착용했다가 버렸는데 괜찮나요?
오늘 렌즈끼고있었는데 빼니까 찢어져잇었는데 바로 버렸는데 괜찮은건가요?
오늘 렌즈끼고있었는데 빼니까 찢어져잇었는데 바로 버렸는데 괜찮은건가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안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찢어진 렌즈를 착용하셨다가 발견 후 바로 버리신 상황이시군요. 걱정되실 만한 상황입니다.
찢어진 렌즈의 경우, 일부 조각이 눈 안에 남아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렌즈를 제거하셨을 때 완전히 온전한 상태가 아니었다면, 일부 조각이 눈 안에 남아있을 수 있어요.
현재 눈에 이물감, 통증, 충혈 등의 불편한 증상이 없다면 큰 문제는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눈에 불편함이나 이물감이 지속된다면, 렌즈 조각이 남아있을 수 있으므로 인공눈물을 사용하여 눈을 씻어내거나 안과를 방문하여 확인받는 것이 좋습니다.
앞으로 렌즈 사용 시에는 착용 전에 렌즈 상태를 확인하고, 손상된 렌즈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안전합니다. 눈 건강을 위해 주의해주세요.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내일 라섹 예약했는데 실수로 써클렌즈를 착용해버렸어요 ㅠㅠ 착용한지 10분만에 기겁하면서 빼긴 뺐는데 내일 라섹 수술 가능할까요 절망적이에요 ㅠ아예 안되나요 아니면 재검해보고 가능할수도 있나요 ㅠㅠ10분 착용도 큰 영향을 끼칠까요?

변형된 렌즈를 10분 정도 착용했는데 괜찮을까요?

금요일 원데이렌즈(낮에 끼는 드림렌즈)를 주문해서 처음 사용하러 안과에 오후쯤 갈 예정인데 목요일날 밤 드림렌즈를 착용해도될까요? 오전에 너무 안보여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