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대축소술 후 10개월차, 이를 가는 습관으로 뼈가 벌어질 수 있을까요?
김OO • 2024.09.17
광대축소술 10개월차에 이를 가는 습관으로 뼈가 벌어질 수 있을까요?
성형외과
광대축소술 10개월차에 이를 가는 습관으로 뼈가 벌어질 수 있을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성형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광대축소술을 받으신 지 10개월이 지났다면, 뼈가 대부분 안정화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이를 갈거나 세게 물고 있는 습관이 지속될 경우, 턱 근육이 발달하고 턱관절에 무리를 줄 수 있으며, 이는 장기적으로 얼굴의 근육과 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를 갈거나 세게 물고 있는 습관이 있다면, 이를 교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치과나 구강외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광대축소술 후 9개월차에 광대뼈가 붙고 있는 것이 확인되었다면 그 이후로 이를 갈거나 딱딱한 것들을 자주 씹었을 때 광대뼈가 벌어지거나 떨어질 수 있나요

광대축소술 한지 10개월이 지났고 뼈는 일부 붙었다고 합니다 이 상태에서 밤에 이를 가는 행동으로 뼈가 벌어지거나 변형 될 수 있을까요?

광대축소술 한지 10개월차에 아몬드나 딱딱한 과자를 며칠동안 씹어 먹는 것으로 광대뼈가 벌어질 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