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집 8.0mm는 임신 몇 주차인가요?
이OO • 2025.10.17
아기집 8.0이면 몇 주차인가요? 오늘 아기집 보고 왔는데 8.0이면 좋은 건가요?
산부인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아기집 8.0이면 몇 주차인가요? 오늘 아기집 보고 왔는데 8.0이면 좋은 건가요?
안녕하세요 43세인데요 임신을 했는데요 8주인데요 아기집 난황 보이는데 아기가 잘안보여서 심장소리가 안들리거든요 그래서 병원에서 소파술을 해야한다고 하던데 내가 국민사랑카드 바우처신청했는데요 바우처로 소파술한 비용을 써도 되나요??

병원에서7월에 아기집 생겼다고 하더라고요 8월 29 8주차 거짓말은 안치겠죠 6월에 관계해서 생긴건가요

6주때 아기집이 보이고 7주땐 아기집이 커졌고 난황이보였고 살짝 아기가 보이는데 심장소리가 안들렸는데요 그럼 유산이 된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