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 후 눈부심에 안약 처방이 필요할까요?

신OO • 2025.07.22

스마일 라식 시술 후 9개월정도 되었는데 조명 및 가시광에 의한 눈부심이 심해졌습니다. 인공눈물은 자주 넣는데도 증상이 호전되질 않는데 따로 안약을 처방받아서 넣어야 할까요?

인공눈물시력라식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안과 관련 질문

  • 라식 후 한달, 추가 안약 처방은 필요한가요?

    라식 후 한달이 지났는데 디쿠아스 에스 안약을 3통 정도 사용했어요 추가적으로 처방받는 게 좋을까요?

    안과

    라식

    2023.11.15
  • 라식 후 비대면으로 안약 처방 가능한가요?

    라식하고나서 안약을 처방받앗는데 안약이 다 떨어져서 비대면으로 처방받을수잇을까요?

    안과

    라식

    안약

    +1
    2024.08.18
  • 라식 후 안약 중단 후 충혈과 시야흐림, 추가 처방 필요할까?

    라식한지 19일차인데 수술 당일에 받은 소염제,항생제 안약을 15일차쯤 다 사용하여 병원에 문의하니 소진 시에는 더 이상 처방받지말고 인공눈물만 넣어주라고 들었어요 근데 약을 중단하고나니 눈에 충혈이 약 넣을때보다 더 생긴것같고 한쪽 눈 시야흐림도 아직 있는데 더 처방 받을 필요가 없는건가요?

    안과

    라식

    안약

    2025.06.19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