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 후 눈부심에 안약 처방이 필요할까요?
신OO • 2025.07.22
스마일 라식 시술 후 9개월정도 되었는데 조명 및 가시광에 의한 눈부심이 심해졌습니다. 인공눈물은 자주 넣는데도 증상이 호전되질 않는데 따로 안약을 처방받아서 넣어야 할까요?
인공눈물시력라식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스마일 라식 시술 후 9개월정도 되었는데 조명 및 가시광에 의한 눈부심이 심해졌습니다. 인공눈물은 자주 넣는데도 증상이 호전되질 않는데 따로 안약을 처방받아서 넣어야 할까요?
라식 후 한달이 지났는데 디쿠아스 에스 안약을 3통 정도 사용했어요 추가적으로 처방받는 게 좋을까요?

라식하고나서 안약을 처방받앗는데 안약이 다 떨어져서 비대면으로 처방받을수잇을까요?

라식한지 19일차인데 수술 당일에 받은 소염제,항생제 안약을 15일차쯤 다 사용하여 병원에 문의하니 소진 시에는 더 이상 처방받지말고 인공눈물만 넣어주라고 들었어요 근데 약을 중단하고나니 눈에 충혈이 약 넣을때보다 더 생긴것같고 한쪽 눈 시야흐림도 아직 있는데 더 처방 받을 필요가 없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