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통증이 5분 간격으로 반복될 수 있나요?

정OO • 2025.11.18

아침에 일어났을때 눈이 따갑고 시렵고 눈물이 계속 나서 출근 후 안과에 방문했습니다. 안과에서는 안압과 각막이 정상이라고 했습니다. 카바스타, 루체에프 2가지 약을 처방받았는데, 병원에 다녀온 후에도 통증이 지속되고 있으며 5분 간격으로 아팠다가 안아팠다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눈을 감고 있어도 똑같이 5분정도 간격으로 눈 각막 쪽이 찡하면서 아팠다가 안아파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규칙적으로 통증이 오는 경우도 있나요?

안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안과 관련 질문

  • 스테로이드 안약과 인공눈물 병용, 5분 간격으로 넣어도 괜찮을까요?

    스테로이드 안약을 넣고 뭐가 갑자기 이물감이 빡들면서 눈이 뿌얘져서 바로 인공눈물 막 엄청 넣었거든요.아직도 좀 불편감은 있는데 스테로이드넣고 바로 인공눈물넣었는데 괜찮을까요? 약국에서는 5분 간격으로 넣으라고 얘기하셨거든요.

    안과

    2023.10.27
  • 5살 아이가 쉬를 쌌는데 2분~3분 간격으로 쉬가 마렵다고 합니다. 왜일까요?

    5살아이가 쉬를쌌는데 2분~3분간격으로 쉬가마렵다고합니다 왜이럴까요 막상 쉬하러가도 쪼르륵조금나오네요

    비뇨의학과

    2024.09.17
  • 임신 34주차, 2분 간격으로 통증이 오는데 진통인가요?

    경산모이고 임신34주차에요! 첫째는 유도로해서 자연진통을 잘 몰라요 ㅠㅠㅠ 지금 통증은 그냥 생리통보다 아주살짝 더 아픈정도? 굉장히 참을만해요 근데 시간이 정확히 2분간격이에요! 진진통인가요 ㅠㅠ?? 진진통은 정말 미치도록 아프던데 참을만하니까 가진통일까요 ..???

    산부인과

    2024.02.04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