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를 63일째 안하고 있습니다. 산부인과를 가봐야 할까요?
생리를 63일째 안하고 있습니다 임테기 했을때는 한줄 나왔어요.. 산부인과를 가봐야 할까요.? 이런경우 병원에가면 어떤 검사를 받나요.? 그리고 이런경우에 관계를 가지면 정상적으로 생리를 하는 일반인보다 임신 가능성이 낮아요??
생리를 63일째 안하고 있습니다 임테기 했을때는 한줄 나왔어요.. 산부인과를 가봐야 할까요.? 이런경우 병원에가면 어떤 검사를 받나요.? 그리고 이런경우에 관계를 가지면 정상적으로 생리를 하는 일반인보다 임신 가능성이 낮아요??
생리 불순 등 생리 주기가 불규칙한 것의 원인은 흔히 스트레스, 과로, 수면 부족, 체중 변화, 약물 복용, 호르몬 이상 등이 있어요. 임신테스트기가 한 줄이라면 비임신이므로 현재 월경 주기가 맞지 않는 생리 불순 상태인 것으로 보이는데요. 일반적으로 생리 주기나 양상은 몸 상태에 따라 얼마든지 변할 수 있으며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으나, 다낭성난소증후군 등의 질환도 의심해볼 수 있으니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검사 및 진료를 받아보시길 권장드려요. 병원에 가면 다음과 같은 검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혈액 검사: 호르몬 수치를 확인하여 내분비 이상이나 다른 건강 문제를 진단할 수 있습니다. 2. 초음파 검사: 자궁과 난소의 상태를 확인하여 낭종, 근종 등의 이상 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기타 필요한 검사: 의사의 판단에 따라 추가적인 검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생리가 없는 경우에 성관계를 가질 때 임신 가능성에 대해서는, 정상적인 생리 주기를 가진 여성보다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배란이 일어나지 않았거나 불규칙한 경우 임신 가능성이 낮을 수 있지만, 배란이 언제 일어날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임신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성관계를 가질 때는 피임을 철저히 하는 것이 중요하며, 생리가 없는 원인을 정확히 알기 위해서는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으며, 증상만으로는 정확히 어떤 질환에 해당하는지 확답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주기가 딱 맞지는 않지만 그래도 30일 금방으로 항상 했었습니다. 마지막 생리 시작일로부터 58일차인데 아직 생리를 안해요. 혹시 산부인과 진료를 받아봐야할까요? 아니면 조금 더 기다려봐도 될까요?
생리 일이 올해 2/12~17일 5/4~9일 7/17~22일 이렇게 띄엄띄엄이었는데 산부인과가 가기 무서워 생리 불순이 심함에도 그냥 넘겼습니다 그러다가 늦은 적은 있어도 한 번도 빨리 나온 적은 없는데 예정일이 2주나 남아서 현재 가임기인데 갑자기 오늘 생리가 터졌어요 원래 생리통도 심한데 저번달 생리부터 생리통도 없고 꽤 큰 크기의 덩어리 혈이 계속해서 나옵니다 병원 내원해서 검사 해보는게 좋을까요?
제가 3월19일에 콘돔끼고 관계 후 몇분 뒤 노콘으로 질외사정을 했습니다. 그래서 걱정을 많이 하기도 했고 이번에 스트레스랑 피곤이 많이 쌓여있었어요. 생리 예정일이 3월28일 이었는데 밀리더라구요. 예정일 나흘째 되던 저녁부터 혈이 나왔는데 양이 평소보다 적어 혹시나 착상혈인가 하고 찾아보니 착상혈처럼 양이 그렇게 적지도 않았어요. 생리통도 있었구요. 그래서 혈이 나오기 시작한지 나흘째 되던 날(질외사정한지 15일째 되던 날)아침 9시쯤 임테기를 해봤는데 한줄이었어요. 그래서 임신은 아니구나 싶었는데 스트레스를 받으면 이렇게 확 생리 양이 줄어드나요ㅠㅠ 평소엔 생리대가 축축할정도로 양이 많다 점점 줄어들었는데 이번은 처음부터 끝까지 양이 많지가 않아요. 산부인과를 가봐야할까요? 친구들은 스트레스 받거나 그러면 그렇게 양 확 줄거나 그런다고 병원가면 피임약 준대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사진에 빈 하트가 질외사정한 날이고 채워진 하트피임한 날이에요. 생리때 임테기 정확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