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자 채취 후 응급실 방문이 필요한 증상은?
난자 채취 후 어떤 증상 있으면 응급실 가야되나요?
난자 채취 후 어떤 증상 있으면 응급실 가야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난자 채취 후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 응급실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특히 난소 과자극 증후군(OHSS)은 난자 채취 후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으로, 심한 복부 팽만, 호흡 곤란, 체중 급증, 소변량 감소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런 증상이 있으면 즉시 의료진의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
가벼운 통증이나 불편함은 정상적인 회복 과정의 일부일 수 있지만, 위의 증상들이 나타나면 지체하지 마시고 응급실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응급실 내원이 필요한지 봐주시길 부탁드려요. 평소 약은 바사탄정 80mg 0.5알 복용중입니다.

열사병 응급실 가야하나요? 2~3주가량 밀폐된 창고에서 일했더니 구토,설사, 어지럼증, 무기력, 체온증가 등 증상이 있어 약국가니 열사병 같다고 병원에 빠르게 가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지금 병원들이 다 휴게시간이라..점점 체력도 바닥나고 서있는것도 힘들고 앉아있는것도 힘들고 너무 어지러워서 쓰러질것같습니다. 기다렸다가 근처 병원가도 될까요??

계속 속이 안 좋고 어지러워요 지금 이틀 동안 갑자기 기절하기도 했고 계속 더웠다 추웠다 반복을 해요 .. 계속 토할 거 같고 헛구역질이 계속 나와요 손발은 계속 차구요 쓰러질 거 같은 느낌이 계속 나요 응급실에 가도 처치를 해주실까요..? 지금 너무 어지럽고 토할 거 같고 몸에 힘이 없어요 .. 갑자기 증상이 너무 심해졌는데 괜찮은 걸까요? 심장도 너무 쿵쿵대고 신물이 계속 올라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