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냉과 선홍빛 혈이 7일째 나오는데 부정출혈 가능성과 의심할 수 있는 질병은 무엇인가요?
갈색냉과 선홍빛 혈이 7일째 나오고있는데 아랫배가 콕콕 쑤실때마다 이런 혈이 나오더라구요 소변볼때마다 휴지에 살짝 묻는정도에요 자궁에 문제가 없다는데 자궁에 문제가없어도 부정출혈이 나올수있나요? 아랫배가 콕콕 쑤시면서 부정출혈을 하면 어떤 질병을 의심할수있나요?
갈색냉과 선홍빛 혈이 7일째 나오고있는데 아랫배가 콕콕 쑤실때마다 이런 혈이 나오더라구요 소변볼때마다 휴지에 살짝 묻는정도에요 자궁에 문제가 없다는데 자궁에 문제가없어도 부정출혈이 나올수있나요? 아랫배가 콕콕 쑤시면서 부정출혈을 하면 어떤 질병을 의심할수있나요?
질문자님, 현재 상황이 많이 걱정되시겠어요. 질문자님이 말씀하신 갈색 냉과 선홍빛 혈이 나오는 현상은 부정출혈로 보여요. 부정출혈은 건강한 사람에서도 스트레스, 생활 패턴의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으로 발생할 수 있어요. 그런데 아랫배가 쑤시면서 부정출혈이 나오는 경우, 자궁이나 난소 질환을 의심해 볼 수 있어요. 자궁근종, 자궁내막증식증, 자궁경부암, 난소암, 다낭성난소증후군, 골반염, 혈액응고장애 등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어요. 이런 증상이 계속되거나 반복되고 양이 많아진다면, 더욱 주의가 필요해요. 질문자님의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서는 가까운 산부인과에 방문하여 검사와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아요. 원인 균이 있는지 확인한 후 적절한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니까요. 요약하면, 아랫배가 쑤시면서 부정출혈이 나오는 경우, 자궁 또는 난소 질환을 의심해 볼 수 있어요. 그래서 정확한 진단을 위해 산부인과에 방문하여 검사와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아요.
꼭 확인해주세요.
부정출혈은 며칠정도 하나요?? 지금 4일째하는데 3일까지는 갈색혈이 소량나왔는데 4일째에는 선홍빛 혈이 소량 나와요.. 제가 다낭성증후군이 있는데 다낭성증후군이 원인일수도있나요? 그리고 보통 착상혈은 이렇게 오랜기간동안 나오진않죠?? 착상혈은 하루만 나오고 끝이죠?
8/23 생리 예정일 8/24 부터 일반적인 냉에 선홍빛 피가 같이 나오기 시작 며칠 지속됨 8/27 부터 냉에 갈색 혈이 섞이기 시작함 그 후로 점점 섞이더니 갈색 혈만 나옴 양은 휴지로 닦거나 속옷에 살짝 묻는 정도 8/29 밤부터 8/30까지는 전보다 갈색 혈의 양이 많아진듯 함 8/30 자정 뜬금없이 선홍빛 혈이 생리처럼 나오기 시작(약 2-3일동안) 9/3 양이 점점 줄어드는듯 함 9/4 갈색혈이 나오는 것 같음 부정출혈 후 착상혈인지 비정상적인 생리인지 궁금해요
지난달에 여행일정이 두번 겹쳐서 21일치로 나오는 (약국에서 파는) 경구피임약을 25일 복용했고 휴약기 가지니 4일만에 생리가 터졌습니다. 그런데 생리 끝난지 7일째 되는 날부터 선홍빛혈, 갈색혈, 갈색냉이 섞여 나오더니 생리 끝난지 9일째 되는 오늘은 좀 진한 갈색 혈이 조금씩 뭉쳐서? 묻어납니다. 작은 볼일 본 후 휴지로 닦아내면 진한갈색혈이면서 뭉친 혈 같은게 묻어내고, 질 쪽에 가깝게 닦아내면 선홍빛혈이 묻어납니다. 1년간 관계 맺은 적은 없는데 배란혈 맞나요? 맞다면 그냥 지나가는 일시적인 현상인지 병원을 가봐야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