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리언 왁싱 후 털이 더 길게 자라는 것은 가능한가요?
브라질리언 왁싱하니까 털이 더 길게 자라는것같아요 그럴수있나요
브라질리언 왁싱하니까 털이 더 길게 자라는것같아요 그럴수있나요
브라질리언 왁싱 후에 털이 더 길게 자라는 것은 일반적인 현상은 아닙니다. 왁싱은 모근에서 털을 뽑아내는 방식이기 때문에, 털이 다시 자라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며, 그 속도나 길이는 개인의 유전적 요인이나 호르몬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왁싱 후에 털이 더 길게 자란다고 느껴지는 경우, 이는 털이 자라는 주기의 차이나 개인의 인식 차이일 수 있습니다. 털의 성장 속도에는 개인차가 있으며, 왁싱이 털의 성장을 촉진한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그러나 털의 변화가 걱정되신다면, 정확한 진단과 조언을 위해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아랫도리 털이 너뮤 길어서 팬티 밖으로 삐죽삐죽 튀어나와서 막 잘랏는데 털이 전채적으로 좀 짧게 잘렷는데 거의 1샌치? 근데 자르니까 털이 굵어지고 거칠어졋다고 해야 되나 따끔따끔 거려요 원래 이게 맞는 건가요? 그리고 브라질리언 왁싱 처음하고 나서 털 막 자랄 때도 따끔 거리는 게 맞는 건가요? 살은 아예 안 다쳤는데 털에 찔리는 거 하나로 염증이나 질염같은 건 안 생기겟죠?
제가 남자인데요. 브라질리언 왁싱을 늘 하는데요. 자꾸 인그로운 헤어가 생겨서.. 그래서 아예 브라질리언 레이저제모를 하려고합니다. 레이저제모는.. 왁싱하고 모근 자체가 뽑혀서 없을때, 왁싱직후에 최대한 빨리 받는게 좋나요? 아니면.. 왁싱 말구, 아예 털이 좀 자란 상태에서 모근이 있을때에, 털을 면도기로 아주 짧거나 없게 밀고.. 모근 자체는 조금은 있는 상태에서 받는게 더 좋나요??
현재 고등학생입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후 인그로운 털이 많이 생겼는데 아프지만 않으면 신경 안써도 되나요? 위험하진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