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많이 마신 후 SDT12종 검사 신뢰도는?
의심관계 7월13일 sdt12종 검사일 7월29잉 8월12일 정상 하지만 첫소변이아니엿고 물을 많이마신후 검사였음 유레아나 마이코가 검사에 안잡혓을 확률 얼마나되나요? 추후에 발견될가능성이나
의심관계 7월13일 sdt12종 검사일 7월29잉 8월12일 정상 하지만 첫소변이아니엿고 물을 많이마신후 검사였음 유레아나 마이코가 검사에 안잡혓을 확률 얼마나되나요? 추후에 발견될가능성이나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남성질환]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자님의 상황이 걱정되실 것 같습니다.
STD 12종 검사에서 물을 많이 마신 후 검사를 진행하면 소변이 희석되어 검사 결과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소변 검사를 통해 확인하는 유레아플라즈마나 마이코플라즈마와 같은 균들은 소변이 희석되면 검출 농도가 낮아질 수 있어 위음성(실제로는 있지만 검사에서 나타나지 않는 경우)이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의심 관계 후 약 2주 정도 지난 시점(7월 29일)과 약 4주 후(8월 12일)에 검사를 받으셨다면, 대부분의 성병균은 이 시기에 검출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첫 소변이 아니고 물을 많이 마신 상태였다면 검사의 정확도가 다소 떨어질 수 있습니다.
만약 정확한 결과를 원하신다면, 아침 첫 소변으로 재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증상이 있으시다면 의료기관에 내원하여 의사와 상담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성병 검사는 증상이 없더라도 정확한 결과를 위해 아침 첫 소변을 이용하고, 검사 전 과도한 수분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1개월이 지난 이후 병변이 없는 무증상일 때 std12종검사(브러쉬검사)에서 헤르페스와 매독의 신뢰도는?

아까 질문드렸었는데 sdt12종 검사를 관계 2일뒤 검사했을때 결과에 신뢰도가 없나요?? 정확도가 몇% 일까요 ㅠㅠ 빨리 안심하고싶어요

마지막 관계 8일 후 혈액검사의 신뢰도는 어느 정도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