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카나겔 사용 시기
익명 • 2023.04.20
여드름에 사용할건데 딱쟁이가 다 없어진 이후에 사용을해야하나요? 상처가 거의 아물고 아프지도 않은데 딱쟁이 달린 곳에 하면 안되나요..??
여드름
여드름에 사용할건데 딱쟁이가 다 없어진 이후에 사용을해야하나요? 상처가 거의 아물고 아프지도 않은데 딱쟁이 달린 곳에 하면 안되나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노스카나겔은 상처 조직의 치료가 끝나고 사용하는 약으로 상처가 거의 아물고 아프지 않은 상태라면 노스카나겔 사용이 가능하지만 딱지가 자연스레 떨어지고 난 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아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노스카나 연고는 어떨때 발라야하나요

여드름 흉터에 노스카나겔 바를려고 하는데 세안 후에 스킨-로션-노스카나겔-선크림 이 순서로 바르면 될까요? 선크림을 언제발하야 하나요?

얼굴에 여드름 흉터때문에 노스카나겔 바르려고 하는데 선크림 바른 후에 바르나요? 아니면 선크림 바르기 전에 발라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