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너를 오래하면 질아래가 쓰라릴수있나요?
최OO • 2025.01.19
라이너를 오래하면 질아래가 쓰라릴수있나요?
산부인과
라이너를 오래하면 질아래가 쓰라릴수있나요?
네, 라이너를 오래 착용하는 것은 통기성이 부족해져서 질 주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어요. 특히 민감한 부위이기 때문에 쓰라림이나 가려움증이 발생할 수 있죠. 라이너를 자주 교체하고, 통풍이 잘 되는 소재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또한, 너무 과도한 질 세정제 사용은 질 내 정상 균도 제거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질염이 의심되는 경우에는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니,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겠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햇빛 아래 오래있었더니 가르마가 엄청 빨개졌고, 좀 쓰라려요 따로 바를수 있는 약이나 가라앉힐 방법이 있을까요?
질아래가 쓰라려요 질정넣을때 쓸린건지 제가 무릎을세우고 앉는데 너무오래앉아선지 쓰라린데 시간이지나면 괜찮이지나요?
일주일전 분비물 양이 많아져 팬티라이너를 썼다가 외음부아래쪽에 쓸림현상이 와서 엄청 고생했습니다 ㅠㅠ 그러고 나아지겠지하다가.. 어제부터 쓸린부분이 너무 아프고 쓰라리고 가렵고 비린냄새도 심해졌어요 분비물의 색은 갈색빛을 띄고 냄새 맡으면 혈액냄새 살짝나요 곧 생리 시작할것 같아서 기다려봤지만 갈색분비물만 일주일동안 나와서요... 제몸에 이상이 있는거면 무슨 증상 인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