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소공포증은 남성에게 더 많이 발생하는가요?
폐소공포증은 남성 에게 더많이 발생하는가요
폐소공포증은 남성 에게 더많이 발생하는가요
폐소공포증은 좁은 공간이나 밀폐된 환경에서 불안감을 느끼는 공포증의 한 종류입니다. 성별에 따른 발생 빈도에 대한 연구는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여성이 남성보다 더 높은 빈도로 공포증을 경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폐소공포증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불안 장애와 공포증에서 비슷한 경향을 보입니다. 강한 불안감, 염려, 생각은 내 마음대로 조절하기 어려운 부분으로, 개인의 심리적, 생물학적, 환경적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폐소공포증이 발생하므로, 성별만으로 발생 빈도를 결정짓기는 어렵습니다. 만약 이런 공포증이나 불안감이 심하다면, 심리 상담만으로 쉽게 생각이 떨져지지 않는다면 약의 도움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정신건강의학과 의료진과 증상에 대해서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방금 소변을 보다가 아주 조금 피가 나왔는데 색깔은 갈색이었어요. 관계는 9월 28일에 ㄴㅋ으로 했는데 질외사정이었습니다 혹시 착상혈인지 아니면 그냥 생리하려고 나오는건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다른이유인지도 궁금해요
소변 눌 때 통증은 없는데 휴지에 피가 묻어나왔습니다 혈뇨인지 단순 생리인지 구분이 안가서요ㅠ 질정 넣을 때 손가락을 넣어보니 장갑에 피같은게 묻어나왔었구요 그리고 생리대에도 묻어나왔는데 갈색같은 이상한 색도 섞여나왔습니다 갈색은 질정이 녹으면서 피와 같이 섞여서 나온건가요? 아니면 방광이나 몸에 문제 있는건가요?
분명 11월 4일에 생리가 끝났거든요 근데 요 며칠 간 냉이 좀 나오다가 갑자기 오늘 생리를 하는데 생리인지 아닌지 구분이 잘 안 가요 생리가 나오는 느낌이긴한데 이게 피라기 보다 그냥 소변에 피 섞은 느낌?인데 어떻게 해야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