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을 태워 집안에 탄 냄새가 지독한데, 폐에 영향을 미칠까요?
제가 음식을 하다가 태워가지고 집안에 탄 냄새가 지독하게 났는데요. 1시간도안돠서 화끼를 시켰는데 10분 이상 탄 냄새를 확기를 안 했는데 폐는 괜찮을까요?ㅠㅠㅠ 걱정이 됩니다ㅠㅠ
제가 음식을 하다가 태워가지고 집안에 탄 냄새가 지독하게 났는데요. 1시간도안돠서 화끼를 시켰는데 10분 이상 탄 냄새를 확기를 안 했는데 폐는 괜찮을까요?ㅠㅠㅠ 걱정이 됩니다ㅠㅠ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내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탄 냄새에 대한 걱정이 크시겠어요. 일반적으로 짧은 시간 동안 탄 냄새를 흡입했다면 큰 건강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호흡 곤란, 기침, 목의 통증, 눈의 자극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이는 알레르기 반응이나 호흡기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상황일 수 있으니 병원을 방문하여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탄 냄새와 같은 자극적인 냄새는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앞으로는 음식을 조리할 때 환기를 충분히 시켜주시고, 이와 같은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압력밥솥에 밥을 하다가 밥을 태워 온 집안에 탄냄새가 진동하였는데 밥 탄냄새가 건강에 많이 안좋나요?

오늘 공복에 매운양념을 먹어서 그런지 점심때 설사하고 지금도 설사를 했는데 배탈나서 눈 설사냄새가 좀 지독한데 배탈나면 변냄새가 지독해질 수 있나요? 공복에 매운음식 먹으면 배탈이 쉽게나나요 ㅠㅠ?

방구냄새 지독하면 어디가 안좋은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