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팔이 계속 저린다. 뇌졸중 우려되나요?
요새 왼팔이 계슉 저렷다 안저렷다 그랴요 ㅠㅠ 혹시 옆으로 누워자면 그럴 수 잇나요? 한 한갈정도 된 것 같아요 ㅠ 아짓 20대인데 뇌졸중 이런거 어니죠 ㅠ?
요새 왼팔이 계슉 저렷다 안저렷다 그랴요 ㅠㅠ 혹시 옆으로 누워자면 그럴 수 잇나요? 한 한갈정도 된 것 같아요 ㅠ 아짓 20대인데 뇌졸중 이런거 어니죠 ㅠ?
왼팔의 저림 증상이 지속되고 있다면, 이는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옆으로 누워 자는 자세가 신경을 압박하여 일시적인 저림을 유발할 수도 있지만, 한 달 이상 지속되는 경우에는 다른 원인을 고려해야 합니다. 뇌졸중의 경우, 주로 한쪽 팔이나 다리에 갑작스러운 마비가 오거나, 얼굴의 한쪽이 처지는 증상, 말이 어눌해지는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20대의 젊은 나이에서 뇌졸중이 발생할 가능성은 상대적으로 낮지만,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그 외에도 목 디스크, 신경 압박, 혈액 순환 문제 등이 원인이 될 수 있으며, 팔의 통증이나 저림 증상은 손목이나 손가락 근육의 사용이 많은 경우, 손목터널증후군을 비롯한 신경의 국소적인 문제, 뇌신경에서 내려오는 말초 신경 장애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병원을 방문하여 전문의와 상담하고 필요한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증상이 지속되고 있다면 빠른 시일 내에 내과나 정형외과, 통증의학과 등을 방문하여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왼팔이 계속 저려요
몇일전에 한번 심하게 어지럽고 속이 울렁거리고 귀에 압박감을 느꼈습니다. 그냥 컴퓨터로 쇼핑중이였기에 스트레스를 받은 상황도 아니였고 그날 아침에는 운동도 다녀왔습니다. 그러고 첫날 자고 일어나는데 여전히 울렁거리고 어지럽고 귀쪽에 더 큰 압박감이 느끼고 슬슬 팔꿈치쪽이 저려오더라구요. 지금 사일째 되는날인데 이제 머리어지러움과 귀쪽증상은 좀 나아졌으나 팔이 손끝부터 팔꿈치까지 저려오고 손끝부분은 부은느낌이 확듭니다. 혹시 이거 뇌졸중이나 뇌종양같은 병들의 초기증상인가요? 팔저림이 심해지니까 너무 걱정됩니다. 지금 여러검사를 예약하긴 했는데 이런증상이 나타나고 얼마후에 심각해지는도 알수 있을까요? 혼자살고 있어서 봐줄사람이 없다보니 너무 걱정되고 무섭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린건지 마비된건지 이상한 느낌인데 아직 다른 증상은 없어요 뇌졸중 증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