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보톡스와 리쥬란 중 어떤 것이 얼굴 땀과 기름 억제에 효과적일까요?
얼굴땀과 기름기를 억제하고싶어 스킨보톡스를 맞아볼까 하는데 리쥬란도 땀과 기름억제에 효과가있나요? 스킨부스터랑 리쥬란중에 어떤것이좋을까요?
얼굴땀과 기름기를 억제하고싶어 스킨보톡스를 맞아볼까 하는데 리쥬란도 땀과 기름억제에 효과가있나요? 스킨부스터랑 리쥬란중에 어떤것이좋을까요?
얼굴 땀과 기름기를 억제하는 데에는 스킨보톡스가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스킨보톡스는 피부에 보톡스를 주사하여 땀샘과 피지샘의 활동을 줄여주어 땀과 기름기를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반면에 리쥬란힐러는 피부 진피층에 PN 성분을 주사하여 피부의 재생 능력을 강화시키고 탄력, 주름 개선, 유수분 밸런스 유지 및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효과적인 시술로, 땀과 기름 억제에는 직접적인 효과가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얼굴의 땀과 기름기를 줄이고자 하신다면 스킨보톡스 시술을 고려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러나 개인의 피부 상태나 건강 상태를 고려하여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 후 결정하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평소에 너무 피곤해서 고카페인 음료를 자주 마셔요. 근데 오늘 약국에서 제로민을 받았습니다. 이미 고카페인 음료를 마셨는데 저녁에 복용해도 될까요?
핫식스같은 고카페인 음료는 아무리 마셔도 괜찮은데 아메리카노는 조금만 마셔도 심장이 엄청 두근거리고 바로 설사를 해요 카페인자체가 아니라 커피가 몸에 안 맞는 걸가요? 아메리카노 한잔에 들어가는 카페인이 고카페인 음료 한캔보다 많은가요?
제대로 누워 취침하면 괜찮은데 잠깐 졸거나 쪽잠을 자던 와중에 외부의 자극으로 깨어나면 심장이 부르르 떠는 느낌이 있어요. 워낙 수면 시간이나 취침 시간이 불규칙하고 적은 탓에 고카페인 음료(커피, 타우린 음료 등)를 거진 매일 복용하는데요. 계산해보니 하루 200~300mg의 카페인을 복용하는 것 같아요. 카페인 복용량을 200 미만으로 내리니 떨리는 경우나 정도가 감소했어요. 혹시 병원에 방문해야하는 문제일까요? 아니면 카페인 복용량만 다소 경감하면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