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중이 아닌데 질 분비물이 핑크갈색이고 양이 많아요. 원인이 뭘까요?
생리할때는 아닌데 질 분비물 색이 핑크갈색을 띄고 양도 좀 있고 냄새도 나요. 왜이러나요?
생리할때는 아닌데 질 분비물 색이 핑크갈색을 띄고 양도 좀 있고 냄새도 나요. 왜이러나요?
생리 중이 아닌데 핑크갈색의 질 분비물이 많이 나오고 냄새가 난다면, 몇 가지 가능한 원인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1. **배란 출혈**: 배란기에 소량의 출혈이 발생하여 분비물에 핑크색이나 갈색을 띠게 할 수 있습니다. 2. **감염**: 세균성 질염과 같은 감염이 있을 경우, 분비물의 색과 냄새가 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생선 비린내 같은 냄새가 나는 경우 세균성 질염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3. **호르몬 변화**: 호르몬의 영향으로 인한 비정상적인 출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자궁경부 문제**: 자궁경부의 폴립이나 염증 등이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자궁경부암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몸에 이상이 있다는 신호일 수 있으므로,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와 상담을 통해 적절한 검사와 치료를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오늘 아침까지 분비물 양이 없었는데 갑자기 많은 양의 분비물이 한 번 나왔는데 핑크색이 섞여 있어요. 생리는 10일 전이고 관계도 2주넘었는데 .. 뭘까요?
경구피임약 14일차 복용 중인데 부정출혈일까요? 디어미순 첫 팩이고 어제부터 가임기였어요 어제부터 갈색으로 적지 않은 양이 계속 묻어나오고 오늘은 5시간 동안 팬티라이너 착용하니 꽤 많은 양이 나왔어요 (팬티라이너 반 정도) 피임약 복용 시작하고 관계 어제 한 번이었는데 부정출혈일까요? 얼마나 지속 되면 병원에 가봐야할까요
생리중이 아닌데 갈색 냉이 나와요 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