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다래끼 시술 후 연고 사용 시 통증과 출혈이 정상인가요?

변OO • 2025.07.30

겉다래끼 시술을 하고 네오덱스 안연고를 받았습니다.그런데 연고를 바를 때 마다 눈이 전체적으로 아프고 시술부위에서 피가 조금씩 납니다.

안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안과 관련 질문

  • 겉다래끼 절개 수술 후 피딱지 관리는?

    오늘 겉다래끼 절개 수술을 했는데 이후에 피가 조금씩 더 나와서 고였고 현재는 피딱지가 생긴 상태입니다 수술 이후 흉터 관리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마데카솔같은 연고를 발라주는 게 좋을까요?

    안과

    다래끼

    2025.01.22
  • 눈 겉다래끼 절개 수술 후 온찜질 가능한가요?

    어제 눈 겉다래끼 절개 수술을 했는데 온찜질 해줘도 되나요?

    안과

    다래끼

    2025.01.22
  • 눈 겉다래끼 절개 수술 후 주사기 흉터 사라지나요? 렌즈 사용 가능한가요?

    눈 겉다래끼 절개 수술 후에 주사기 흉터는 언제 사라지나요? 그리고 렌즈 사용해도 될까요?

    안과

    다래끼

    2025.01.24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