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다래끼 시술 후 연고 사용 시 통증과 출혈이 정상인가요?
변OO • 2025.07.30
겉다래끼 시술을 하고 네오덱스 안연고를 받았습니다.그런데 연고를 바를 때 마다 눈이 전체적으로 아프고 시술부위에서 피가 조금씩 납니다.
안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겉다래끼 시술을 하고 네오덱스 안연고를 받았습니다.그런데 연고를 바를 때 마다 눈이 전체적으로 아프고 시술부위에서 피가 조금씩 납니다.
오늘 겉다래끼 절개 수술을 했는데 이후에 피가 조금씩 더 나와서 고였고 현재는 피딱지가 생긴 상태입니다 수술 이후 흉터 관리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마데카솔같은 연고를 발라주는 게 좋을까요?

어제 눈 겉다래끼 절개 수술을 했는데 온찜질 해줘도 되나요?

눈 겉다래끼 절개 수술 후에 주사기 흉터는 언제 사라지나요? 그리고 렌즈 사용해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