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시인데 안경을 써도 가까이 있는 것이 안 보여 치료법은 없나?
가까이 안보이는게 원시였나? 어쨋든 내가 원시인데 안경을써도 가까이 있는게 안보여 치료법은 없나?
가까이 안보이는게 원시였나? 어쨋든 내가 원시인데 안경을써도 가까이 있는게 안보여 치료법은 없나?
원시는 멀리 있는 것은 잘 보이지만 가까운 곳이 흐릿하게 보이는 상태를 말합니다. 원시인 경우에는 가까운 물체를 볼 때 눈의 조절력이 필요한데, 안경을 착용해도 가까운 것이 잘 보이지 않는다면, 안경의 도수가 맞지 않거나 다른 안과적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치료법으로는 다음과 같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1. 정확한 도수의 안경이나 콘택트렌즈를 착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다초점 렌즈를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3. 레이저 시력 교정 수술(LASIK, PRK 등)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4. 정기적인 안과 검진을 통해 눈의 상태를 점검하고 적절한 처방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것이 잘 보이지 않는 문제가 지속된다면, 가까운 안과로 내원하셔서 현재 시력을 확인하시고, 백내장 등 다른 안과적 질환은 없는지 검사를 받으신 뒤에 상담을 통해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여요. 또한, 안경 렌즈 조절이 필요할 수도 있으니 가까운 안경점에 문의해보거나 안과를 방문하여 의사와 상담을 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중도의 난시와 경미한 원시를 갖고있어서 안경 착용하는데 안경을 쓰고 책이나 휴대폰 같은 걸 조금 가까이서 보다보면 어느샌가 초점이 안 맞는 느낌이예요 그럴 땐 안경을 벗으면 더 잘 보여요 그러다가 시간이 다시 좀 더 지나면 다시 안경 쓰면 잘 보이고요... 멀리 있는 걸 보고있을 땐 거의 안 그러는 거 같은데 왜 이러죠? 옛날에 난시 도수만 있는 안경을 썼을 때는 안 이랬던 거 같은데 원시 도수가 들어가서 이런 문제가 생기는 건가요?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는 건가요?
청소년입니다 요즘 문제집과 같은 작은 글씨가 잘 보이지 않고 가까이 가 찡그리면서 봐야지 잘 보입니다 안경을 맞추고자 안경점에 가서 시력검사를 하고 안경을 맞춰왔는데 멀리 있는 곳은 안경을 썼을 때 확실히 잘 보이는 것 같으나 가까이 있는 글씨는 안경을 썼을 때 오히려 더 잘 안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가 있긴 한가요? 그리고 안과에 가면 시력검사와 안경 도수가 저한테 맞는지 확인 받을 수 있을까요?
근시, 난시, 원시 없는데 안경을 써야하는경우가 있나요? 저는 셋 중 하나에 포함되어야 쓰는줄 알았는데 제 친구는 셋 다 없는데 도수있는 안경을 써서 궁금하네요. 근시, 난시, 원시 없이 시력만 안좋은 사람들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