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예정 하루전 스트레스 영향은?
혹시 생리 예정 하루전에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생리양이 주는등 영향이 가나요?
혹시 생리 예정 하루전에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생리양이 주는등 영향이 가나요?
네, 스트레스는 여성의 생리 주기에 영향을 줄 수 있어요. 생리 예정일 하루 전에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면, 호르몬 분비 이상으로 배란에 문제를 일으켜 생리양이 줄거나 생리 주기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관리를 위해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규칙적인 운동을 하며,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요. 만약 생리 불순이나 생리양의 변화가 걱정된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 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어제부터 다음주 사이가 생리 예정일 입니다 근데 화요일부터 흰색 냉이 나오는데 생리하기전이라 그럴까요? 팬티가 젖을 정도로 많이 나오진 않지만 그렇다고 적게 나오는 편도 아닙니다 임신일 가능성도 있을까요? 그리고 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어떤 일로 인해 스트레스를 좀 많이 받았습니다 식욕이 사라질 정도로 그리고 저번주부터 밤낮이 바뀌여서 새벽 넘어서 자고 점심 늦게 일어나기도 했구여 생리가 예정일 보다 늦어질 수 있나요
스트레스나 뭐 걱정같은걸로 생리 지연 되나요? 지금 생리 예정일 2일 지나는데 생리전 증상만 보이고 생리를 하진 않는데 요즘 진짜 심하게 스트레스받고 하루종일 걱정하고 우울하고 그랬는데 이런게 생리주기에 영향 잘 주나요??
생리 예정일 하루 이틀전에 관계를 맺었는데 피라고는 할수 없고 콘돔에 약간 갈색 찌꺼기 같은게 살짝 묻었는데 생리전이라 나오는건가요 냉이라고 하는데 알아보니까 자세히 설명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