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도염 치료 후에도 소변 마려움이 지속되면 병원 재방문이 필요한가요?
요도염으로 병원에서 약물처방(2일 아침 저녁)을 모두 복용했습니다. 가려움과 통증은 사라졌어도 소변이 자주 마려운건 여전합니다. 다시 병원을 방문 해야할까요?
요도염으로 병원에서 약물처방(2일 아침 저녁)을 모두 복용했습니다. 가려움과 통증은 사라졌어도 소변이 자주 마려운건 여전합니다. 다시 병원을 방문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요도염으로 약물을 모두 복용하셨더라도 증상이 지속된다면 재진료를 통해 추가적인 치료가 필요한지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재검사에서 균이 발견되는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항생제 치료를 시행할 수 있으므로 재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려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요도염 증상에 대해 궁금했다면, 반드시 읽어보세요. 구체적인 요도염의 증상과 함께 원인, 치료법 등을 정리해 봤어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저번주에 방광염이 굉장히 심하게 와서 소변 볼때 아프고 짜릿? 한 느낌과 계속 소변 마려운 느낌에 화장실에서 거의 계속 앉아있고 그래서 밤 늦게라 급한대로 약국에서 약을 사먹고 진통제로 밤을 보낸 뒤 다음날 아침에 바로 산부인과가서 소변검사하고 주사 맞고 약을 4일치 처방 받았습니다. 소변검사상 염증소견이 나왔고 약을 먹고선 다 너무 좋아졌으나, 단 한가지 화장실을 다녀왔는데도 쉬가 마려운 느낌이 종종 듭니다. 그래서 4일치 먹고 나서 3일치 더 처방을 받았고 현재 먹고 있는 중인데 낮에 학원에서 앉아있을때랑 자기전에 소변마려운 느낌이 드는데 이거 왜이러는건가요ㅜㅜ
요도염 진단 후 처방받은 약을 꾸준히 먹으며 증상이 없어진지 10일이 되었어요. 다시 병원에 가봐야할까요? 나았다고 생각은 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한달전 요도염 증세로 비뇨기과에 방문하여 클라미디아 판정을 받고 일주일 약 복용후 요도염 증세 사라져서 완치 되엇다고 하셨는데, 한달이 지난 지금 같은 요도염 증상 입니다. 그동안 성관계가 없었는데, 재발 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