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눈물 3박스 1달 후 비보험 적용되나요?
조OO • 2025.11.04
인공눈물 3박스 처방된지 1달 지났는데 비보험 적용될까요?
인공눈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인공눈물 3박스 처방된지 1달 지났는데 비보험 적용될까요?
1월에 라섹수술을 했는데요, 지금 인공눈물 처방받으면 보험적용되나요? 그냥 구매하면 너무 비싸서요..ㅠㅠ

라식 전 인공눈물 처방받았는데 수술 후 약국 방문하여 구매하면 보험 적용되나요?

인공눈물도 실비받을수잇나요????라식수술하고 1년에 두번정도 사거든요 히알산 점안액 0.15 쓰고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