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교살에 지방이식을 하는건 추천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애교살에 지방이식을 하는건 모두 추천하지 않고 말리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애교살에 지방이식을 하는건 모두 추천하지 않고 말리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애교살에 지방이식을 추천하지 않는 주된 이유는 애교살 부위가 매우 작고 섬세하여 지방이식 후 예측하기 어려운 결과가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방이식은 일정량의 지방을 다른 부위에서 채취하여 이식하는 시술인데, 애교살과 같이 작은 부위에는 정교함이 요구됩니다. 지방이 고르게 분포되지 않거나, 시간이 지나면서 지방이 일부 흡수되어 비대칭이나 불균형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지방이식 후 부기나 멍이 들 수 있으며, 이 부작용이 회복되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모양의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전문가들은 애교살에는 보통 필러나 자가 지방이 아닌 다른 방법을 추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필러의 경우 조절이 용이하고 예측 가능한 결과를 얻을 수 있어 선호됩니다. 하지만 개인의 상태와 선호도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피부과, 성형외과 등에서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애교살에 지방이식을 하는건 대부분 추천하지 않는다고들 하는데, 무표정일때를 기준으로 수술하기 때문에 웃거나 찡그릴때 굉장히 부자연스럽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맞나요?
지방이식 받은지 2년정도 지났습니다. 성형외과에서 애교살 지방이식 수술은 무표정일때를 기준으로 수술하기 때문에 얼굴을 찡그리거나 웃을때 부자연스러운 모습은 당연한 것이고 책임질 수 없다. 그리고 불편하고 당기는 느낌은 지방이식을 했으니 당연한 것이다. 라고 말하는데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럼 평생 그렇게 살아야 하나요?
지방이식 받은지 6개월정도 지났습니다. 성형외과에서 애교살 지방이식 수술은 무표정일때를 기준으로 수술하기 때문에 얼굴을 찡그리거나 웃을때 부자연스러운 모습은 당연한 것이고 책임질 수 없다. 그리고 불편하고 당기는 느낌은 지방이식을 했으니 당연한 것이다. 라고 말하는데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럼 평생 그렇게 살아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