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다래끼에 어떤 약을 복용해야 하나요?
중2학생입니다. 눈다래끼가 났는데 집에 '안티플엠(M), 헤파신,인플라 정" 이렇게 세가지 약이 있어요. 어떤약을 얼마나 먹으면 좋나요?
중2학생입니다. 눈다래끼가 났는데 집에 '안티플엠(M), 헤파신,인플라 정" 이렇게 세가지 약이 있어요. 어떤약을 얼마나 먹으면 좋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안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눈다래끼가 생겨 불편하시겠네요. 질문자님이 언급하신 약 중에서 헤파신은 배농산급탕 성분으로 눈다래끼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학생의 경우 성인과 약물 복용량이 다를 수 있고, 각 약물의 정확한 성분과 용도에 따라 적합성이 달라질 수 있어요. 따라서 정확한 복용법은 약사나 의사의 상담을 받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눈다래끼는 온찜질을 하루에 3-4회, 10-15분씩 하는 것이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손을 깨끗이 씻고 눈을 함부로 만지지 않는 것이 중요해요.
증상이 심하거나 며칠 지나도 좋아지지 않는다면 안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눈 아래꺼플(?)에 다래끼가 난거같은데요 어떤 약을 먹어야 할까요? 아니면 병원을 가봐야 하나요? 눈에 열감있고 눈 깜빡일때나 만지면 아파요

눈 밑 점막에 다래끼가 난 것 같은데 어떤 약을 먹어야 할까요 지금 해외라 병원을 갈 수는 없고 한국에서 처방받아온 약이 많아서 이 중에서 어떤거 먹으면 좋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래끼 누르면 통증도 있고 해서 스테로이드를 먹어야할까요? 메디카세파클러캡슐 250 제뉴원록소프로펜 아클펜정 위더스세파클러캡슐 소론도정 펜타우드정 메디솔론정 로지드정 뭘 먹으면 좋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눈이 간지러워 비빈 후 엄청나게 부어올랐습니다 깜빡일때 끝쪽에 약간의 통증이 있고 손을 살짝만 대도 통증이 있어요 이 이상 더 붓고있지는 않습니다 다래끼인가요? 휴일이라 안과를 못가는데 타이레놀이나 소염제를 먹으면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