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에 곰팡이를 먹었을 때 독소는 배출되지 않나요?
곰팡이가 약간 핀 딸기2개를 먹었는데 간이나 신장에 곰팡이 독소가 축적된다 들었는데 배출하지는 못하나요?
곰팡이가 약간 핀 딸기2개를 먹었는데 간이나 신장에 곰팡이 독소가 축적된다 들었는데 배출하지는 못하나요?
일반적으로, 우리의 몸은 간과 신장을 통해 독소를 배출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곰팡이에 의해 생성된 독소는 몸에 해로울 수 있으며, 특히 대량으로 섭취하거나 면역 체계가 약한 사람들에게는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말한 것처럼 약간의 곰팡이가 핀 딸기 2개를 먹었다면, 일반적으로는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의 몸은 이런 작은 양의 독소를 처리하고 배출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곰팡이가 핀 음식을 먹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곰팡이는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거나 심지어 식중독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만약 곰팡이가 핀 딸기를 먹은 후에 토하거나 설사, 복통 등의 증상이 나타나면 의료 기관에 방문하여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물로 씻고 차가운데에 놔둔 딸기가 곰팡이가 핀줄 모르고 2 조각 먹었는데 괜찮을까요?
몸에 평소에도 땀배출이 잘안되는 체질이고 더우면 잘붓고 변비도 매우 심한편입니다.원래 피부질환이 있어 드드러기 약중에 스테로이드제도 들어가 있고 복용 기간도 꽤 됩니다..약으로도 간의 독소가 쌓일수 있다고 알고있는데 독소배출할수 있는약이나 영양제가 있을까요..보통 독소 배출을 땀.소변.대변 배출로 한다고 하는데 저는 독소를 배출하는방법이 있는건가요..요새들어 화장실을 심하게 못가고 혈액순환이 잘안되고 요근래 두드러기약을 먹어도 얼굴에 가려움과 뾰루지등 이 가라앉지않아 힘들어요..
평소 약을 많이 먹는편인데요 피부질환으로 두드러기약 수면장애와 우울증으로 수면안정제등등..술은 안먹는데 약사님이 폐쇄성 간질환같은 느낌이라고 몸의 독소를 빼줘야 좋다는데요..운동을해도.사우나를해도 땀이라는건 구경도 못하고 되려 몸이 자주붇고 얼굴이나 몸에 염증 반응도 심하고 변비도 심하고 독소배출은 도대체 뭘로 어떻게 해줘야 할까요 영양제나 이런것들이 도움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