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후 임신 여부를 확인하는 가장 정확한 시기는 성관계 14일 후입니다. 이는 수정란이 착상되어 임신 호르몬인 hCG가 충분히 분비되기까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병원에서의 혈액 검사는 임신 여부를 확인하는 데 있어 매우 정확하며, 일반적으로 99% 이상의 정확도를 가집니다. 그러나 성관계 후 너무 이른 시점에 검사를 하면 정확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10월 29일에 성관계를 가졌고, 11월 4일에 피검사를 받았다면, 이는 성관계 후 6일 정도밖에 지나지 않은 시점이므로, hCG 호르몬이 충분히 분비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2주 후에도 생리가 없다면 다시 임신 테스트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생리 주기가 정기적인 경우에도 스트레스, 체중 변화, 호르몬 불균형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생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임신이 아닌데도 생리가 늦어질 수 있는 상황이므로,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2주 후에 다시 테스트를 해보시길 권장합니다. 임신 확률은 개인의 건강 상태와 여러 요인에 따라 다르므로, 정확한 확률을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현재 상황에서는 임신 가능성이 낮아 보이며, 생리가 2-3주 이상 지속적으로 지연된다면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