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예정일, 생리를 미루지 않고 잘 터지도록 도와주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오늘이 생리 예정일입니다 혹시 생리가 미러 지지 않고 잘 터지도록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오늘이 생리 예정일입니다 혹시 생리가 미러 지지 않고 잘 터지도록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질문자님, 생리 예정일에 잘 맞춰 생리가 시작되게 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계시군요. 일반적으로 생리 주기를 조절하려면 생리 예정일 최대 14일에서 최소 7일 전부터 경구피임약을 복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그러나 이미 오늘이 생리 예정일이라면, 이 방법을 적용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어요. 또한, 생리가 예정일에 맞춰 시작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을 알아두셔야 해요. 생리 주기는 스트레스, 수면 부족, 체중 변화, 과격한 운동, 갑상선호르몬이상, 유즙분비호르몬 이상 등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거든요. 그래서, 생리가 예정일에 잘 시작되게 하는 구체적인 방법을 찾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의료 상담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가까운 산부인과에 방문하여 검사와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결론적으로, 생리가 예정일에 잘 시작되게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전문적인 의료 상담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생리 불순 등 생리 주기가 불규칙한 것의 원인은 흔히 스트레스, 과로, 수면 부족, 체중 변화, 약물 복용, 호르몬 이상 등으로 다양한데요, 이러한 원인들을 해소해 주시는 것이 생리 불순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생리 예정일 삼일 전, 다음 날 토를 두 번 하고 식은 땀 흘리며 잠만 자고 싶을 정도가 될 정도로 과음을 하였습니다. 그러고 예정일 이틀 전, 오랜만에 ( 약 두 달만) 관계를 짧게 가지고 질외사정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생리 예정일 당일이 돼서도 생리가 터지지 않았어요. 이런 경우엔 임신 가능성이 있는 건가요? 과음으로 인해 생리가 늦춰진 것일까요? 아니면 오랜만에 가진 관계가 생리 지연의 이유일까요? 생리가 빨리 터질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지금 생리 예정일 5일전인데 피임약 먹으면 생리 미룰수있나요?ㅠ 다른 미루는 방법은 없나요?
관계를 약 두 달 동안 하지 않고 두 달만에 생리 예정일 이틀 전인 11월 30일에 아주 짧게 ( 약 1분) 관계 한 후에 5분 동안 손으로 한 뒤 입에 질외사정을 하였습니다 근데 생리 예정일 당일 12월 2일에 생리가 터지지 않았어요 왜 생리를 안 하는 것일까요? 질외사정 한 것을 삼키는 행위는 임신과 전혀 관계가 없다고 알고 있는데 그런 행위로도 임신이 가능한가요? 오랜만에 관계를 가지면 생리가 늦춰지는 경우도 있나요? 생리를 터지게 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