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기만 해도 얼굴 핏줄이 터질 수 있을까요?
울기만 했는데도 얼굴 핏줄이 터질수가있나요..?
울기만 했는데도 얼굴 핏줄이 터질수가있나요..?
네, 울음으로 인한 감정 기복이나 눈물을 흘릴 때의 얼굴 근육 긴장, 그리고 혈류 상승으로 인해 얼굴의 작은 혈관들, 특히 눈 주위의 섬세한 혈관들이 울혈되어 핏줄이 터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사비(또는 거미정맥)'라고 불리며, 대부분의 경우 자연스럽게 치유됩니다. 하지만 이런 증상이 지속되거나 자주 발생한다면 가까운 병원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혈관이 약해지는 다른 건강 문제가 있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산부인과에서 프로락틴 결과가 높게 나와서 재검사 해야될 것 같다고 하셨는데 hcg 호르몬에 관한 이야기는 안 하셨어요 프로락틴이 높게 나와서 재검사 얘기만 하신거 보면 임신은 아닌 건가요? ㅠㅠ 피검사했는데 프로락틴, hcg 호르몬 수치 결과가 다 나온건가툐?
간기능 혈액검사 했는데. 결과가 시원치.않아서 재검사 다른병원에서 하려고 하는데요. 괜찮을까요?
2. 확진자는 본인결과 확인을 위한 재검사, 해제 전 검사가 불필요합니다. 또한, 양성 결과 확인 시점부터 격리 의무가 발생하여 격리 중 재검사를 목적으로 다른 의료기관을 방문하는 것은 격리 의무 위반임을 알려드립니다. 이런 표시가 있는데 재검사가 아닌 처방 약이 떨어서 약 처방 받았던 병원에 가는것 격리의무위반이 아닌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