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뇨감이 심할 때 어떤 병원에 가야 하나요?
잔뇨감이 심할 때는 어떤 병원에 가야 하나요? ㅎㅎ
잔뇨감이 심할 때는 어떤 병원에 가야 하나요? ㅎㅎ
잔뇨감이 심하다면 스트레스, 수면 부족, 방광염, 요도 질환, 질염, 과민성 방광 등이 원인일 수 있어요. 찬 음식 섭취를 줄이고 장시간 앉아 있는 것을 피하고 하복부에 온찜질을 해주면 증상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으나, 증상이 지속되신다면 근본적인 원인 파악 및 치료를 위해 비뇨기과, 산부인과 등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아보시길 권장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으며, 증상만으로는 정확히 어떤 질환에 해당하는지 확답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일주일 정도 기침이 시도때도 없이 너무 심하게 자주 나옵니다. 잠을 잘때도 나와서 잠을 제대로 잘 수 조차 없습니다. 일주일 정도 되니 밤에 나오는 기침은 약간 줄었지만 증상이 호전되었다는 느낌이 없어 병원에 가보려고 하는데 이비인후과에 가야하는 건지 내과에 가야하는건지 알려주세요. 감기 증상과는 다른 느낌입니다. 기침만이 너무 심해요. 가끔 엄청 심한 기침이 나오면 가슴? 폐? 쪽이 아플 때도 있었습니다.
16살 학생인데 원래 1형 당뇨가 있었어요. 당뇨랑 관련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올해 1월 말쯤에 백신을 맞고 2월쯤에 누울 때 가슴이 눌리는 느낌이 들었다가 사라졌었어요. 그러다 6월부터는 숨이 잘 안 쉬어지는 느낌이 들면서 답답하고 가슴이 눌리고 가끔은 욱신거리는 느낌도 나는데 이럴 땐 어떤 병원을 가야 하나요?
말 그대로 깜빡깜빡하는 일이 너무 잦습니다. 원래도 덤벙거리고 중요한 물건을 두고 다니거나 약속을 까먹는 일이 많았는데 요즘들어 심해졌어요. 고데기 끄는 걸 까먹어서 하루종일 켜놔서 큰일날 뻔한 적도 있고 꼭 신청해야 하는 것이 있는데 까먹어서 불이익을 받게 되기도 합니다. 뭘 하려고 했는지, 뭘 말하려고 했는지도 까먹고 수업시간이나 위치도 까먹어서 다 메모장에 기록해놓습니다. 뭔가를 까먹고 잊어버려서 주변사람들이 뭐라고 해도 생각이 나질 않고 그냥 처음 듣는 소리인 것 같을 때가 많아요. 이정도의 증상도 병원에 가야 할까요? 21살이라 치매라고 생각하진 않는데, 병원에 가면 치료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