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건조와 간지러움에 좋은 사탕은?
감기에요. 목이 건조하고 간지러운듯 한데 물을 마셔도 가라앉지않을 때 먹으면 좋은 사탕같은거 있을까요?
감기에요. 목이 건조하고 간지러운듯 한데 물을 마셔도 가라앉지않을 때 먹으면 좋은 사탕같은거 있을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감기/몸살]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목이 건조하고 간지러울 때는 목을 촉촉하게 해줄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해보세요. 우선, 수분 섭취를 자주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차가운 물보다는 따뜻한 물이나 차를 섭취해주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가습기나 공기 청정기를 사용하여 공기 중의 수분을 증가시키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탕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목캔디나 허브 성분이 들어간 사탕을 추천드립니다. 프로폴리스나 꿀이 함유된 사탕은 목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탕을 드실 때는 천천히 녹여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방법들이 목의 건조함과 간지러움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혹시목에좋은사탕은멀까요

목이 심하게 간지럽고 건조한 느낌이 들어요

시럽 약은 졸리기 때문에 너무 졸음이 쏟아지면 낮에 안먹어도 된다고 해서 시럽은 오후 3시랑 10시쯤에 먹어요. 나머지 알약은 꼬박 잘 챙겨먹고요 약 먹은지 이틀되었어요 근데 병원이나 약국에서 입안이 건조할거란 말은 못들었는데 요즘 입이 너무 바짝마르고 목이 건조하고 간지러워요 기침하기 싫으니까 계속 기침 나올때마다 따뜻한 물 계속 마셔주는데요, 물 다마시면 바로 입 안이 마르고 목이 건조해요 그래서 입 안에 물을 머금고 있어도 그때뿐이에요 오히려 입이 건조해서 기침 계속 하니까 안낫는 것 같고 잠 못들어서 너무 힘들어요 어떻게 해야 입 안을 촉촉하게 하고 목이 건조하지 않고 간지럽지 않게 할수 있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