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자연포경인데 관계를 할때마다 질염에 걸려서 간지럽고 제 소중이가 원래 깨끗했는데 약간 늘어났다 해야하나? 하도 긁어서.. 그리고 원래는 안그랬는데 자궁경부 이형성증? 걸려서 자궁경부가 살짝 피도 있고 염증 났더라구요 의사쌤 말로는 콘돔을 끼거나 안하는게 좋다 자극 주지 마라 하시는데 콘돔을 끼자하면 그럴바엔 안하겠다고 해서 그럴수는 없고.. 남친 성기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잘 씻는거같긴 한데 할때마다 냄새가 나긴해요 찌린내..? 맡기싫은 냄새 왜그럴까요?
성병질염자궁경부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산부인과 관련 1개의 답변
실시간 고민 해결사
닥터나우 AI
2023.11.18
질문자님, 상황이 많이 걱정되시는 것 같아요.
질문자님과 남자친구가 성관계를 한 후에 질이 간지럽고 냄새가 나는 증상이 있으시고, 성관계 후에 자궁경부 이형성증에 걸렸다는 진단을 받으셨다면, 성병이나 질염 등의 감염 가능성이 있을 수 있어요.
질염이 있는 여성과 콘돔 없이 성관계를 한다면 남성에게도 감염이 생길 수 있어요. 남자친구의 성기에서 냄새가 나는 것도 이런 감염의 가능성을 나타낼 수 있어요.
남자친구가 성관계 후 요도염에 걸렸다고 하며, 간지럽고 쓰라리며 짓물, 고름이 나오고, 요도 지나가는 곳은 긁어서 딱지가 앉았다면, 이는 성병이나 감염의 증상일 수 있어요.
질문자님께서는 생리 전후로 질염이 자주 재발한다고 하셨는데, 이는 호르몬 변화로 인해 질의 pH가 변하면서 질염이 쉽게 발생할 수 있어요.
이런 상황에서는 콘돔 사용을 권장드리는 것이 좋아요. 콘돔은 성병이나 질염 등의 감염을 예방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거든요.
하지만 남자친구가 콘돔 사용을 거부한다면, 성관계를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일 수 있어요.
또한, 남자친구의 성기에서 냄새가 나는 것은 청결 문제일 수도 있으니, 성관계 전후에 성기를 깨끗이 씻는 것이 중요해요.
요약하자면, 질문자님과 남자친구 모두 성병이나 질염 등의 감염 가능성이 있으므로, 콘돔 사용을 권장드리며, 성관계 전후에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요. 또한, 질문자님의 질염 재발 문제는 전문가와 상의하여 관리 방법을 찾는 것이 좋겠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첨부된 이미지를 제외하고 해석한 답변이에요.
본 답변은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 행위로 해석될 수 없으며, 닥터나우는 이로 인해 발생하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