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발기 시 아픈 꼬추 포피, 어떻게 해야 할까요?
포경은 하지 않았구 어제 갑자기 꼬추 포피가 살짝 봇겨지기 시작하더니 너무 아프더라구요 너무 따갑고 발기시에도 그렇구 안그렁땨도 너무 아픈데 어떻게 해야 하나오
포경은 하지 않았구 어제 갑자기 꼬추 포피가 살짝 봇겨지기 시작하더니 너무 아프더라구요 너무 따갑고 발기시에도 그렇구 안그렁땨도 너무 아픈데 어떻게 해야 하나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음경포피에 염증이 생겼을 가능성도 배제하기 어려우니 비뇨의학과 진료를 받아 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평소에는 포피가 덮여있고 발기 시에도 덮여있습니다 발기 상태에서 포피를 억지로 젖히려 하면 일정 부분까지 젖혀지긴 하나 완전히 젖혀지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발기 전에 포피를 완전히 젖히고 발기 시 피가 나거나 하지는 않지만 약간 조이는 느낌이 납니다. 그 상태에서 발기가 풀리면 다시 덮이진 않고 젖혀있는 상태 그대로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감돈포경이 맞을까요? 맞다면, 포경 수술을 반드시 해야 할까요? 또한, 관계나 자위 시 발기 전에 완전히 젖히고 하는 것과 그냥 덮여있는 상태에서 하는 것 중 어떤 방법이 더 나은지 궁금합니다.
발기하면 귀두까지 포피가 벗겨지고 발기가 끝난 후가 되면은 포피가 다시 돌아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발기 끝난 후면 손으로 포피를 올립니다. 딱히 이거 때문에 아픈적은 없었습니다. 감돈 포경이면 괴사 그런게 일어날 수도 있다고 해서 질문올려봅니다.
발기가 안 됐을 때는 자연스럽게 잘 까지면서 집에 있을 때만큼은 까고 있었는데, 발기시 밑에 포피소대? 줄에 걸려가지고 아픕니다. 완전 발기 상태일 때는 한 번 참아봤는데 포피 소대 주위에 피가 조금 난 적도 있습니다. 어디 댓글에서는 사람들이 까고 다니면 자연스럽게 자연포경이 된다고 하거나 포피소대가 좀 찢어지고 늘어나면서 자연포경이 된다고 하는데 뭐가 맞는 것이고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주위에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 이렇게 여쭈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