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마를 입고 노팬티로 돌아다니면 방광염이나 성병에 걸릴 확률이 큰가요?
집이나 밖에 노팬티인 상태로 치마 입고 돌아다니면 방광염이나 성병에 걸릴 확률이 큰가요? 아니면 이미 걸린 상태인데 더 악화될까요?
집이나 밖에 노팬티인 상태로 치마 입고 돌아다니면 방광염이나 성병에 걸릴 확률이 큰가요? 아니면 이미 걸린 상태인데 더 악화될까요?
노팬티로 치마를 입고 다니는 것 자체가 직접적으로 방광염이나 성병에 걸릴 확률을 높이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개인 위생 관리가 소홀해지면 감염 위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공 화장실의 좌변기에 직접적으로 접촉하거나, 오염된 좌석에 앉는 등의 행동은 감염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방광염은 주로 세균이 요도를 통해 방광으로 들어가 감염을 일으키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따라서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하고, 소변을 참지 않고 자주 비우는 것이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여성의 요도길이가 짧고 세균이 침투하기 쉬워 방광염에 잘 걸리며, 요도염의 경우 남성에 비해 흔하지는 않지만 염증과 질염 등의 상호 가능성은 충분히 있어보여요. 100% 원인이다 장담할 순 없지만 성관계도 원인이 되는 요소로 고려되어요. 성병은 성 접촉을 통해 전파되는 감염증으로, 노팬티로 다니는 것과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성병 예방을 위해서는 안전한 성관계를 유지하고, 정기적인 성병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존에 성병이 있었던 것이 아닌 단순 방광염이었다면 현재 성관계가 가능하며, 성접촉에 의해 방광염 증상이 있었던 것이 아니라면 감염될 확률이 거의 없다는 점 말씀드려요. 만약 이미 방광염이나 성병에 걸린 상태라면, 적절한 치료를 받고, 의사의 지시에 따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감염 상태에서 위생 관리가 소홀해지면 증상이 악화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병원에서 성병검사를 해보니 소변에서 방광염이 심하다는 진단을 먼저 받았는데 염증이 심하다는 뜻이잖아요 그러면 성병에 100퍼센트 걸렸을려나요? 저랑 관계 가졌던 남자분께 이 사실을 알려드리니 '성병에 100퍼 걸렸겠다' 라고 말씀 하시더라구요 방광염이나 염증이 심하면 성병에 무조건 걸리나요?
어제 밤 낯선 여성과 관계를 가졌습니다 질에 삽입할때는 콘돔을 잘 꼈습니다만, 상대 여성이 구강성교를 해줄때는 콘돔을 벗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입 밖에 사정했습니다 오늘 일어나 보니 제 가슴쪽에 간지러운 두드러기가 났는데 이거 성병일까요?? 성병 검사를 받아야한다면 언제 받아야 할까요?? 곧 군대를 가서 최대한 빠르게 필수적인 것만 이라도 받아보고 싶습니다!
월요일날 남친이랑 성관계 맻은 이후로 지금까지 아침에 일어날때나 중간에 간혹 아랫배 통증이 느껴지고 삽입을 너무 깊게 해서 자궁이 아픈거같은데 산부인과 가서 약타서 먹으면 금방 괜찮아질까요 ㅠㅠ?? 따로 방광염이나 성병에 걸릴 확률이 높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