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거 많이 먹으면 췌장암 확률 올라가나요?
단 거 많이 먹으면 췌장암 확률 올라가나요? 단 거 많이 먹었을때 발병확률 올라가는 암 알려주세요 암 통증과 일반통증은 어떻게 다른가요?(지속성,강도)
단 거 많이 먹으면 췌장암 확률 올라가나요? 단 거 많이 먹었을때 발병확률 올라가는 암 알려주세요 암 통증과 일반통증은 어떻게 다른가요?(지속성,강도)
단 것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직접적으로 췌장암의 위험을 높인다는 명확한 증거는 없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당 섭취는 비만이나 당뇨병과 같은 위험 요인을 증가시킬 수 있고, 이러한 요인들은 췌장암을 포함하여 여러 종류의 암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단 것을 많이 섭취할 경우 발병 확률이 높아질 수 있는 암으로는 비만과 관련된 암들이 있으며, 대장암이나 유방암, 자궁내막암 등이 있습니다.
암 통증은 일반적으로 지속적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강해질 수 있습니다. 특정 부위에 국한되지 않고 전신으로 퍼질 수 있으며, 일반적인 진통제로는 잘 완화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면에 일반 통증은 대개 일시적이며, 원인이 해결되면 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통증의 강도는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암 통증은 종종 더 심하고 지속적일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AD
제가 남자친구랑 관계 후 출혈이 좀 있었는데 그후 피가 머졌는지 뭐했는지는 모르겠는 상황에서 2틀(?)정도 후에 생리 예정일보다 2틀 빠르게 갈색혈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생리겠거니 하구 기다렸는데 그냥 갈색혈만 5,6일정도 나왔어요 그럼 이건 그냥 양이 적은 생리였을까요?? 아니면 상처가 아물면서 나온 혈이였을까요?? 지금은 갈색혈 안나오고 그냥 하얗고 투명한 냉만 나옵니다 그래도 병원에 가서 질 내부를 살펴 보아야할까요?? 아까 병원을 다녀왔는데 물어보는걸 깜박했어요 오늘 검사결과 난소는 정상이고 자궁은 예전에 검사했을때 괜찮다고 했었어요 그리구 갈색혈이 나온 후 냉이 많아진것같기도 해요 냉이 많아진건 생리가 끝난 후라 그러는걸까요??
안녕하세요. 관계를 가진 후 다음날부터 3일 째 꾸준히 출혈이 있습니다. 첫날은 갈색냉이었고, 두번째날과 세번째날은 생리 5일차쯤처럼 소량의 혈이 나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단순히 질 내부에 상처가 난 것이라고 보고 시간이 지나면서 낫길 기다리면 되는건지, 3일째 계속되는 것이라면 병원 방문이 필요한 상태인건지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평소에도 냉이 좀 많은 편이고 생리주기가 정확하지 않은 편입니다 그런데 관계 후부터는 냉이 더 늘어나서요 투명색 냉이 나올 때도 있기는 한데 주로 레몬색 냉과 노란색 냉이 더 많이 나옵니다 냄새는 약간 시큼한 냄새가 나고요 계속 간지러운건 아닌데 조금씩 간지럽기도 합니다 소변을 보기 앞 뒤로 더 많이 나오는 느낌입니다 괜찮을까요? 제가 해외 생활 중이라서 병원을 가기가 힘든 상황이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