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 눈곱에 오플록사신 안연고 사용해도 되나요?
오플록사신 안연고를 노란눈꼽이 나와서 사용해도 되나요 개봉한지는 한달되갑니다 진단부탁드립니다
오플록사신 안연고를 노란눈꼽이 나와서 사용해도 되나요 개봉한지는 한달되갑니다 진단부탁드립니다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안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노란 눈곱이 나오는 증상으로 고민이 있으신 것 같아 걱정이 되실 것 같습니다.
오플록사신 안연고는 광범위 항생제로, 눈의 감염에 의한 증상이라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개봉한 지 한 달이 지났다고 하셨는데, 일반적으로 안약이나 안연고는 개봉 후 1달 이내로 사용하고 폐기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따라서 현재 가지고 계신 안연고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노란 눈곱은 다양한 원인(세균 감염, 알레르기, 건조증 등)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정확한 원인 파악과 적절한 치료를 위해 가까운 안과를 방문하여 진료를 받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의사의 진단 후 적합한 약물 처방을 받으시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남자 귀두 부위에 염증이 생겨 긁혔는데 안연고 발라도 되나요?

해외인도인데 다래끼가 났어요. 지금 집에 있는 약이 네오덱스안연고 새거랑 퀴노비드 안연고 쓰다 만거랑 브로넥스 진통 소염제 안연고가 있어요. 이거 써도 될까요? 사용방법알려주세요.

이틀 전쯤 부터 충혈이 생기고 어제 밤부터 눈곱과 통증 붓기가 생겼는데 네오덱스 안연고 사용해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