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내사정 후 소음순 대음순에 정액이 뭍으면 화상입는 것처럼 따가워요, 왜그런 걸까요?
질내사정하면 질입구랑 소음순 대음순에 정액이 흘러 뭍으면 화상입는 것처럼 따갑고 아파요 ㅠㅠㅠ 질 안쪽은 안아프고 질 입구쪽이랑 흘러나온 정액이 소음순이랑 대음순에 뭍으면 엄청 따가워요 홧홧하고 ㅠㅠ 왜그런 걸까요?
질내사정하면 질입구랑 소음순 대음순에 정액이 흘러 뭍으면 화상입는 것처럼 따갑고 아파요 ㅠㅠㅠ 질 안쪽은 안아프고 질 입구쪽이랑 흘러나온 정액이 소음순이랑 대음순에 뭍으면 엄청 따가워요 홧홧하고 ㅠㅠ 왜그런 걸까요?
정액이 소음순이나 대음순에 닿았을 때 화상처럼 따가운 증상을 느끼시는군요. 이는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정액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일 수도 있습니다. 비록 정액 알레르기는 드문 현상이지만, 정액에 포함된 특정 단백질에 대한 과민 반응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어요. 또한, 성관계 중에 발생하는 마찰로 인해 소음순과 대음순의 피부가 이미 자극을 받은 상태에서 정액이 닿으면 더욱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습니다. 소음순과 대음순의 피부는 매우 얇고 민감하기 때문에 쉽게 자극을 받을 수 있어요. 성병이나 다른 감염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으므로,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증상만으로는 정확한 상태를 확답 드리기 어려우니,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시거나 앱 내 의료진의 진료를 받아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소음순 수술 후 대략 2주차입니다 음핵주름제거 및 소음순 수술을 했는데, 소음순 붓기는 많이 가라앉았는데 그 서서 아래쪽 바라보명 대음순인가요? 대음순이 소음순보다 부어있는건지 더 나와보이는데 원래 그런가요? 다리를 어깨넓이로 벌리고 선 상태로 아래쪽 바라보면 이제 원래 소음순이나 음핵이 안보이는게 정상이잖아요? 그럼 이제 그걸 숨겨주는게 대음순인데, 대음순이 소름순보다 더 나오고 볼록해졌어요 원래 붓기때매 그런걸까요
대음순 종기, 대음순에 딱딱한 종기가 만져지는데 위치가 아래쪽 대음순이거든요 인터넷 조회해보니까 위치가 바르톨린선 종양쪽인거 같아 자세히 봤더니 저는 소음순 부분에는 붓기가 전혀 없고 완전 대음순쪽에만 종기가 잡힌다면 바르톨린선 종양은 아닌게 맞나요??
저번주부터 대음순과 소음순 사이, 소음순이 너무나 간지럽고 따갑습니다 오돌토돌 난 것 같고 파인 피부에 상처가 난 것 같기도 합니다. 저녁에 간지러움이 시작됩니다. 분비물은 없고 질이 건조하고 간지럽고 따겁습니다